★☆스포츠☆★/UFC 선수리뷰:)

정찬성, 오르테가에 판정패! 인스타그램에 경기 소감 남겨!!

알풀레드 2020. 10. 18. 22:55
반응형



   18일 UFC Fight Night 180 메인이벤터로 나선 페더급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브라이온 오르테가를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하였습니다. 이 경기를 위해 그동안 많은 노력을 하였을 텐데요.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코리안 좀비는 멈추지 않고 다시 달릴 것 같네요. 





   경기 패배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이 소감을 남겼습니다. "3, 4, 5 라운드가 기억이 없네요. 나는 기억이 안나는데 싸우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엄청나게 신기하네.. 하하.. 뭐 경기를 지면 왜 졌는지를 찾아봐야 하는데... 상대가 사우스포 비율이 너무 높았고, 사우스포일땐 상대를 끌어들이기 하기로 했는데..."라며... 





   "그런 엘보우를 맞은 그냥 내가 바보멍청이 입니다. 오르테가가 너무 잘했고... 그냥 나는 지금 내가 너무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응원 많이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고 팬들에게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비록 패배를 하였지만... 불리한 와중에도 계속해서 전진하는 정찬성의 경기 모습이 떠오르네요. 오늘 경기는 전략의 실패이지... 결코 실력이 모자라서 패배한 경기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경기의 승부처는 바로 2라운드 4분쯤 백스핀 엘보를 허용한 시점입니다. 오르테가는 사우스포와 오서독스를 번갈아가며 정찬성을 교란하였고... 전진 압박을 하는 시점에 사우스포 스탠스를 하고 있던 오르테가의 백스핀 엘보를 그대로 적중당한 것인데요. 





   이때부터 정찬성은 기억이 날아갔을 듯 하네요. 이 일격에 그대로 경기가 끝날 수 있었지만... 버틴 것만으로도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투쟁심이 얼마나 큰지를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오늘은 오르테가의 날이지만... 다시한번 심기일전하여 타이틀 전을 향해 일어서면 좋겠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출처. 정찬성 인스타그램 참고(@koreanzombiemma)>


2020/10/18 - [★☆스포츠☆★/UFN & FOX:)] - UFC,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결과 영상 하이라이트

2020/10/18 - [★☆스포츠☆★/UFN & FOX:)] -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결과

2020/10/14 - [★☆스포츠☆★/UFN & FOX:)] - 정찬성, 오르테가 UFC 경기 프리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