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미국 그렉, 직업,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알풀레드 2020. 4. 26. 19:44
반응형



   지난 23일 MBC every 1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에서 터를 잡고 살아가고 있는 외국인 친구들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본래는 호스트와 호스트의 나라에서 친구들을 초청하여 한국 문화 체험 및 여행기가 그려지는 프로그램이지만...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한국살이 특집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정착하여 살아가고 있는 외국인들의 한국살이를 본 시청자들은 신선하다는 호평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날은 이미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이자 한국살이 13년 차인 미국의 그렉의 이야기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렉과 함께 3년 차 대학생 칼 웨인과 미국 아빠 크리스 존슨이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호스트는 모두 미국인으로... 시작부터 자신들끼리 서열을 정리하는 미국인들... ㅎㅎㅎ 한국에서 오래 정착했다는 느낌이 팍 드네요. ㅎㅎ





   첫 번째 한국살이의 주인공... 미국 그렉의 이야기 한번 살펴볼까요? 아득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집에 주인공 그렉 프리스터... 현재 한국살이 13년 차의 베테랑이라고 소개가 되는데요. 





   그렉은 현재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한국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는데요. 





   복면가왕과 같은 음악 예능 등 각종 방송에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인기가수의 피처링까지 할 정도로 유명인사라고 하는데요. 





   한국에 온 계기로는 영어 강사를 하기 위해 방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가수가 되었다고 소개하는 그렉... 가수 생활을 이어가기 위해서 목을 관리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예능감도 충분하고요... 





   수증기 흡입 이후 자신의 유튜브를 확인하는 그렉... 와... 조회수가 무려 24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네요. ㅎㄷㄷ





   또 다시 자신의 재산 1호인 목을 관리하기 위해 하는 일과는??? 차를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 배도라지 차??? 미국인이??? ㅎㅎ 아니 그냥 한국인이네요. ㅎㅎ





   이후 그렉의 외출이 시작되는데요. 집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 방음벽을 만들기 위해 자체 내부 공사를 진행합니다. 셀프 방음 스튜디오를 완성한 그렉...ㅎㅎ





   매니저와 저녁을 먹으면서... 인터뷰가 진행되는데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오는데... 아직까지 결혼 생각이 없다고 말하는 그렉입니다. 과거 약혼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열여섯살에 첫사랑이 시작된 그렉... 오랜 연애 끝에 결혼까지 약속한 두사람... 2005년 6월에 결혼을 하기로 했었지만... 결혼을 넉 달 앞두고 갑자기 발생한 자동차 사고로... 그녀를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다시 떠올리기 힘든 기억... 그날 이후로 아내를 잃은 기분으로... 아직까지 그녀를 마음에 품고 살아가고 있는 순정남 그렉입니다. 





   그동안 그렉이 불러왔던 아픔이 담긴 노래들... 가끔 슬픈 노래를 부를 때면 그녀를 떠올리곤 한다고 담담히 고백하는데요. 그렉의 가슴 아픈 사연이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왔습니다.  





   그렉의 인스타그램(@gsupasinga)을 방문하면 그가 부른 노래들을 들을 수 있어요~ㅎㅎ 한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외국인 친구들의 이야기... 정말 재미있는 화였던 것 같네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20/04/12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줄리안 퀸타르트, 우리스와 아빠 콘라디, 존존, 주르당 인스타그램

2020/04/12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 우리스와 콘라디에 담양 죽녹원 소개!

2020/04/0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우리스, 알베르토 레오와 키즈카페(아지동 테마파크) 방문!

2020/03/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의 줄리안과 우리스, 콘라디, 존존, 주르당, 나이, 직업은?

2020/03/1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과 조카 우리스의 가족편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