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우리스, 알베르토 레오와 키즈카페(아지동 테마파크) 방문!

알풀레드 2020. 4. 5. 19:51
반응형



   지난 3월 26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는 벨기에 친구들의 2일차 한국여행에 대해 소개되었습니다. 첫날 여행에서 줄리안의 조카 꼬마천사 '우리스'는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줄리안은 조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육아를 대신해주기로 했습니다. 



   전날 줄리안은 우리스의 아빠 콘라디에게 단독으로 하루만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하겠다고 제안하였고... 콘라디는 흔쾌히 승락했습니다. 우리스 역시 ^^ 좋아했구요. 



   콘라디는 급히 줄리안에게 속성으로 우리스에게 해주어야 할 일들에 대해서 알려주고... 기저귀 갈아주기... 간식 챙기기... 아플때 약 먹이기... 장난감 챙기기 등... 강좌를 듣던 줄리안 멘붕;;;ㅎㅎ



   마침 잠에서 깨어난 '아기천사' 우리스~~ 와... 너무 귀엽네용...ㅎㅎ 줄리안에게 잠깐 육아를 맡기는 콘라디... 너무 신나보이네요;;; ㅎㅎ 잠깐이나마 육아에서 벗어난다는 생각에 절로 흥이 나나봐요~~



   그렇게 콘라디와 존존... 주르당은 우리스와 잠깐 이별하고... 셋만의 우정 여행을 떠납니다. 우리스를 볼 수 없어서... 슬프다고 말하지만... 표정은???? ㅎㅎㅎ



   한편, 호텔에서는 줄리안과 우리스는 숨바꼭질을 하면서 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과연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 하루 줄리안을 도와줄 특별 게스트는 누구일까요? 바로 알베르토와 레오입니다. 3년전에 알베르토와 함께 출연한 레오... 벌써 의젓하게 컸어요... 



   우리스에게 한국 형아를 소개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알베르토에게 도움을 요청한 줄리안... 레오가 한살이 많네요.ㅎㅎ 두 꼬마 천사들을 친하게 만들어주고 싶은데... 아직까지 어색한... 두 사람...ㅎㅎ



   두 아이의 어색함을 풀어줄 겸... 키즈카페를 방문하기로 결정한 알베르토와 줄리안... 경기 파주시 헤이리마을에 있는 아지동 테마파크 키즈 카페를 방문하기로 합니다. 



   해외에 있는 키즈카페는 대부분 레스토랑 한편에 아이들을 위한 작은 공간이 마련되있다고 하는데... 한국의 경우 말그대로 100%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 곳이 바로 한국식 키즈 카페죠. 한국의 키즈카페에 맛이 들리면... 우리스... 헤어나오지 못할텐데^^



   우리스에게는 그야말로 신세계입니다^^ 육아만렙인 알베르토는 계속해서 우리스를 관찰하는 줄리안에게 이제 끝났다며... 그냥 쉬면 된다고 말합니다. ㅎㅎ



   레오는 자주 키즈카페를 방문한 경험을 살려 곳곳을 누비며 다니고... 우리스는 그런 레오를 졸졸 따라다닙니다. 이제 좀 친해질 것 같죠? ㅎㅎ



   레오는 동생 우리스에게 음료수를 사서 건내주고... ㅎㅎ 어느새 어색함이 사라진 두 사람은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두 아이가 노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절로 삼촌 미소를 짓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놀이를 하던 중!!! 우리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놀이는? 바로 키즈 레이싱 존에서 느낄 수 있는 붕붕이... ㅎㅎ 우리스 급 흥분~~ ㅎㅎ 그렇게 우리스는 레오와 함께 한국의 키즈카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20/03/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의 줄리안과 우리스, 콘라디, 존존, 주르당, 나이, 직업은?

2020/03/1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과 조카 우리스의 가족편 예고!

2020/02/27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르완다 모세와 엘베, 브레제, 파브리스 나이 직업 소개!

2020/02/20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르완다에서 온 모세와 여행 신생아들의 여행기!

2020/01/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덴마크에서 온 크리스티안과 친구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