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줄리안 퀸타르트, 우리스와 아빠 콘라디, 존존, 주르당 인스타그램

알풀레드 2020. 4. 12. 15:42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가 벨기에편을 끝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이상 외국인 친구들을 한국으로 초대할 수가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현재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친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꾸밀 예정인데요. 줄리안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한 아기천사 '우리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줄리안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aboutjulian)에는 그동안 고생한 제작/촬영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또한 우리스와 콘라디, 존존, 주르당과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줄리안은 조카인 우리스가 태어난지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먼곳에 있어 제대로 보지 못해 아쉬워했다고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죠. 이번 기회에 정말 소중한 추억을 남긴 것 같아요. 


 


   한국을 방문한 시점부터 우리스는 인스타그램(@ulysse_conrardy) 계정을 만든 것 같네요. 우리스의 인스타그램 속에는 일상의 모습이 가득 담겨 있는데... 와... 정말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네요^^ 심쿵 유발자 우리스~~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우리스의 모습으로 잠시나마 힐링이 되었던 것 같아요. 코로나19가 완전히 종결된 후 도 한국을 찾아오면 좋겠네요. 


 


   줄리안의 매형... 우리스의 아빠 잘생긴 콘라디(@alivierconrardy)가 여행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육아파더의 어려움을 알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없을 때... 무심한 듯... 세심하게 아이를 챙기는 모습을 보면서!!! 아빠의 위대함을 느끼게 되었네요. 


 


   아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긴 콘라디... 이와 더불어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친구들과 여유있는 여행을 한번 하기 힘들었을텐데... 이번에 줄리안의 도움으로 베프인 존존, 주르당과 함께 우정여행도 하게 되어 힐링을 한 것 같죠?    


 


   한국 문화에 대해 평소 많은 관심이 있었던 콘라디는 친구들과 함께 토론도 하고... 의견을 나누는 등 많은 정보를 얻어간 듯 하네요. 



   우리스와 함께 벨기에의 일상으로 돌아가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네요^^



   이어서 우리스의 대부 존존(@johnjohnmossoux)과 베프 주르당(@denoli01)... 한국 여행의 추억을 평생 간직할 듯 합니다. 이번 벨기에 편은 가족애와 우정 모두 한번에 시청자들에게 보여준 화가 아니였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미가 있었어요^^


 

 

   코로나19 이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에서 특집편이 만들어진다면 벨기에의 우리스와 콘라디, 존존, 주르당을 비롯하여 엄마까지 초대하여 한번더 한국 여행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출처. 줄리안, 우리스, 콘라디, 존존, 주르당 인스타그램 참고>


2020/04/12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 우리스와 콘라디에 담양 죽녹원 소개!

2020/04/0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우리스, 알베르토 레오와 키즈카페(아지동 테마파크) 방문!

2020/03/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의 줄리안과 우리스, 콘라디, 존존, 주르당, 나이, 직업은?

2020/03/1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과 조카 우리스의 가족편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