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 우리스와 콘라디에 담양 죽녹원 소개!

알풀레드 2020. 4. 12. 10:14
반응형



   지난 9일 방영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는 벨기에 친구들의 마지막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은 줄리안 퀸타르트는 콘라디와 우리스 그리고 존존과 주르당 등 완전체로 마지막 여행을 떠났는데요. 과연... 한국살이 16년차 줄리안은 벨기에 친구들에 어떠한 추억을 안겨주었을지... 살펴볼까요? 



   고요한 이른 아침... 6시 30분에 벨기에 친구들이 있는 호텔을 방문했네요. 인기척 소리를 들은 친구들은 모두 기상 완료... 그럼 우리 아기천사 우리스는?



   침대위에서 꼬물꼬물 ㅎㅎ 잠들어 있는 아기 천사 우리스... 씻기지도 않고... 잠든 채로 아빠 콘라디 품에 안겨 바로 여행길에 오릅니다. 그러고 보니... ㅎㅎ 여행 내내 같은 점퍼... 같은 양말... ㅎㅎ 아빠와 엄마의 차이를 단박에 알 수 있는 장면이네요. 우리스 엄마가 봤으면... 바로 콘라디 등짝 스메싱 각입니다^^



   그렇게 줄리안 투어가 시작되고... 아빠인 콘라디와 대부 존존의 텐션은 급 상승... 그런 모습을 보고 있는 세상 얌전한 우리스~~ㅎㅎ



   목적지를 향해 가는 중 한국의 휴게소 문화를 보여주고 싶은 줄리안... 아침을 먹지 못한 친구들을 위해 우동, 돈까스, 라면 등을 주문하여 휴게소 먹방을 실시합니다. 앞서 한국을 방문한 친구들도 휴게소 문화를 정말로 신기해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대부분의 나라는 한국만큼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휴게소가 없기 때문이죠. 



   존존, 주드랑 대만족!!! 하지만 ㅠ.ㅠ. 콘라디는 우리스를 위해 식사도 못하고... 밥을 챙겨주는데... ㅎㅎ 우리스는 음식을 거부하네요. 그러는 사이 음식들은 식어가고... 줄리안은 그런 조카를 위해 한국의 쌀떡을 구입해옵니다. ㅎㅎ 평소 쌀을 좋아하는 우리스는 거부감 없이 잘 먹네요. 



   우리스의 밥을 챙기느라 먹지 못한 콘라디...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하고... 친구들은 편하게 콘라디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우리스와 휴게소 투어를 시작하는데요. 휴게소 직원들에게도 우리스의 모습이 ^^ 정말 귀여웠나 봅니다. 



   휴게소 먹방을 마치고.... 줄리안이 친구들과 함께 가는 목적지가 공개되었는데요. 바로 전라도에 있는 담양으로 향하고 있었네요^^ 담양 좋죠...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도시입니다. 



   담양에 도착한 우리스~ 외출복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인 투어를 시작합니다. 첫번째 담양의 명소는 바로 죽녹원으로 대나무가 절경을 이루는 곳으로 매우 유명한 곳이죠. 



   죽녹원은 외국인들에게 정말로 동양적인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한 곳이라고 소개됩니다. 약 31만m2의 공간에 달하는 담양의 대나무 정원으로 힐링하기 좋은 곳이죠. 유럽에서는 대나무를 거의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자연을 좋아하는 벨기에 친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여행이네요. 



   죽녹원에서 힐링을 즐기는 아빠와 친구들... 하지만 우리스는 심심한가봐요. 토끼모자로 관심을 끌어봐요... 여전히 심심...ㅎㅎ



   그런 우리스에게 관심을 끌만한 장소가 등장합니다. 바로 판다 포토존인데요. 평소 우리스는 판다를 완전 사랑한다고 하는데... 판다 친구들을 보자 완전 행복한 미소를 보여줍니다. ^^



    그렇게 줄리안과 친구들은 담양 첫번째 명소 탐방은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대 만족을 했다고 하네요. 죽녹원 산책 이후 담양 먹방이 시작되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살펴볼께용~~



<출처. 어서와~한국음처음이지? 영상 참고>


2020/04/0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우리스, 알베르토 레오와 키즈카페(아지동 테마파크) 방문!

2020/03/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의 줄리안과 우리스, 콘라디, 존존, 주르당, 나이, 직업은?

2020/03/1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벨기에 줄리안과 조카 우리스의 가족편 예고!

2020/02/27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르완다 모세와 엘베, 브레제, 파브리스 나이 직업 소개!

2020/02/20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르완다에서 온 모세와 여행 신생아들의 여행기!

2020/01/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덴마크에서 온 크리스티안과 친구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