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MBC 연예대상 - 펭수, 신인상 불발!

알풀레드 2019. 12. 30. 11:20
반응형



   '2019 MBC 연예대상'에서 펭수가 시상자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펭수는 2019 글로벌 트렌드 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글로벌 트렌드 상은 우리나라의 BTS나 기생충의 콘텐츠가 세계인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예능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예능 프로그램에 시상하는 상이라고 합니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해외 여행지는 '남극' 이라는 말에 주변에서 이미 누가 시상자로 나올지 알겠다는 분위기가 연출되었는데요. 바로 2019년 최고의 화제를 몰고온 '펭수'입니다^^ 와... 이건 예상못했어요..ㅎㅎ




   자이언트 펭TV 주제곡과 함께 리듬을 타면서 등장하는 펭수!!ㅎㅎ




   이날 펭수는 '안녕하십니까?' 라는 인삿말과 함께 '저는 자이언트 펭TV 펭수라고 합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펭수는 '먼저 저를 이렇게 MBC 연예대상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광을 제 자신과 펭클럽에게 돌리겠습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이어 펭수는 '여기 스타가 참 많네요. 저기 보니까 유재석도 있고... 박나래... 등 엄청 많은데... 엄청 많아요... 누가 있죠... 조세호... 안영미도 있고... 아무튼... 제가 시상식에 초음 초대된 펭귄이래요. 그래서 제가 그냥 올 수 없어서 제가 좋아하는 참치 꽃다발을 만들어서 제가 시상하는 부문 수상자에게 드리겠습니다.'고 말 합니다. 




   그리고 둘러보면서... 유산슬을 찾았는데요... '유산슬 어딨어요. 유재석이잖아요. 유산슬 어디에 있어요. 유재석씨와 정말 닮았네요.'라고 말하며 또 한번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신인상에 대해서는 '일절 안 아쉽습니다. 저는 거기 들어간지도 몰랐어요.'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펭수가 시상하는 글로벌 트렌드상 수상자는 '복면가왕' 팀이 호명되었습니다. 




<출처.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영상 참고>



2019/12/30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MBC 연예대상 - 박나래 대상 수상

2019/12/30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 김구라 일침 작심발언!

2019/12/30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연예대상 - 유산슬(유재석) 신인상 수상 소감!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연예대상 후보!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SBS 연예대상 후보 - 김구라 수상소감과 박나래 한숨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