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MBC 연예대상 - 박나래 대상 수상

알풀레드 2019. 12. 30. 04:23
반응형



   개그우먼 박내라가 삼수 끝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박내라는 지난 2017년부터 '나 혼자 산다'로 강력한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지만 시기적으로 강력한 대상 후보와 경쟁하면서 번번히 아쉬움을 삼켜야 했는데요. 




   2019년은 박나래에게 말그대로 MBC 예능계에서 대체불가의 활약을 보여주며 최고의 한해를 보냈는데요. 4분기부터 치고 올라온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의 활약으로 양강 구도를 형성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전반적인 밸런스 부분에서 박나래가 수상할 가능성이 높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유재석이기에... 불안함도 있었겠죠.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에서 큰 활약을 한데 대한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박나래는 호명 직후 기쁨의 눈물을 쏟으며 동료들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그건 설움이 한번에 씻겨 내려가는 듯 해서 감동이었어요. 




   박나래는 수상대에 올라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했는데요. 박나래는 '솔직히 이 상은 내 거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받고 싶었습니다.' 라고 웃음과 감격이 섞인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런 상황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그녀...^^ 타고난 예능인이죠? ㅎㅎ




   이어 '나도 사람이에요. 너무 멋지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대상 후보에 오르기 전까지는 진짜 받고 싶었는데... 대상 후보에 서 있으니... 이영자 선배님은 '어깨 펴고 당당하라고 하셨고...', 유재석 선배는 '대상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고...' 현무 오빠는 '올해는 니가 받았으면 좋겠다'... 김구라 선배님도 '괜찮다'... 성주 오빠도 '괜찮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저는 이분들보다 너무 부족하고... 내가 대상 후보였어도 다른 후보에게 여유 있게 말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는 너무나 부족한 사람이고...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무슨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키가 148cm인데 많이 작죠?... 근데 여기 위에 서보니까 처음으로 사람 정수리를 봅니다... 저는 한 번도 내가 높은 곳에 있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없습니다. 내가 볼 수 있는 시선은 여러분 턱 아니면 목구멍이다. 여러분들을 아래서 우러러보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식구들...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 제작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비행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집에서 티비를 보고 있을 엄마에게... 사실 엄마가 내가 3년동안 시상식 올 때마다 방청석에서 구경을 했었는데...'

 



   '우리 딸이 상을 받나 안 받나가 아니라 스타들 사이에서 내가 빛나는지를 보로 오셨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엄마가 안오셨습니다. 왜 안왔냐고 물었더니 머리가 아프시다고 하셨어요. 엄마가 오면 부담줄까봐... TV로 보고 있으실 껀데... 엄마 나 상 받았어'라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나래는 '내 친구 거인 도연이랑... 그리고 세형이랑... 현희언니... 세호언니... 같이 놀던 사람들이 시상식에 함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왜 울어요... 울지마... 내일 술먹자... 내가 살께...' 라고 말했는데요.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호명하며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박나래인데요. 이어 '나는 착한사람도... 선한 사람도 아닙니다. 하지만 예능인 박나래는 TV에 나오면 저의 말한마디에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 박나래는 나빠도 예능인 박나래는 선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주위 예능인들에게 박수를 받았습니다. 



 

   끝으로 박나래는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다면 무제한으로 코끼리 코 돌기를 하며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날 박나래는 MBC 연예대상 3번째 후보로 선정되면서... 그간의 활약상이 영상으로 공개되었는데요. 한해동안 최고의 활약상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이번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는 총 6명으로 박나래는 기라성 같은 선배인 이영자, 유재석, 김구라, 전현무, 김성주와 경쟁을 벌이게 되었는데요. 이중 가장 유력한 후보는 박나래였고... 이어 유재석과 선의의 경쟁을 펼쳤는데요. 결국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죠. 2020년도 박나래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하며... 박나래 씨의 대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출처. MBC 방송연예대상 영상 참고>


2019/12/30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 김구라 일침 작심발언!

2019/12/30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연예대상 - 유산슬(유재석) 신인상 수상 소감!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연예대상 후보!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공로상 백종원 수상 소감!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최우수상에 김종국, 홍진영, 김성주, 최성국 수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