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9 MBC 연예대상 - 유산슬(유재석) 신인상 수상 소감!

알풀레드 2019. 12. 30. 02:48
반응형



   2019년 한 해동안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인들의 잔치 '2019 MBC 연예대상'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MBC 연예대상은 앞서 진행된 KBS 연예대상과 SBS연예대상에 이어 마지막으로 진행된 예능인의 축제였는데요. 우선 인생에서 단 한번만 탈 수 있는 가장 귀한 상인 신인상 수상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상자로는 내년이 더욱 기대가 되는 이도현과 미나가 맡았습니다. 신인상 후보로는 다음과 같아요. 



   후보 1. 호구의 연애 - 김민규  





   후보 2. 편애중계 - 김병현





   후보 3. 나 혼자 산다 - 김충재





   후보 4. 전지적 참견 시점 - 오대환





   후보 6. 놀면 뭐하니? - 유산슬





   후보 7.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전지적 참견 시점 - 장성규





   후보 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펭수




   이상으로 쟁쟁한 후보 8명을 만나보았습니다. 올해 MBC 신인왕에 도전한 예능인들이 참 많았습니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신인상은 바로 놀면 뭐하니의 유산슬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장성규가 호명되었습니다. 




   유산슬은 놀면 뭐나니? 에서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예능 샛별로 트로트계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데요. 유산슬의 제 2의 자아인 유재석은 생애 29년만에 첫 신인상이라고 합니다. ㅎㅎ 유재석... 아니 유산슬은 상당히 민망한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ㅎㅎ




   유산슬은 소감으로 '제가 후보에 유산슬 씨가 있어서.. 너무 깜짝 놀랐는데... 수상을 하는데 제 이름이 불려서 제가 유재석으로 나온건지... 유산슬로 나온건지 헷갈립니다. 제가 수상소감을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라며... 




   '내가 정신을 차리고 유산슬로 돌아가서 이야기를 드리자면, 데뷔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상을 수상했습니다. 많은 제작진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제가 데뷔하는 데 큰 도움을 주신 박토벤 선생님, 정차르트 선생님, 이 교수님, 진성 선배님, 윤수현 씨, 김상철 선배님, 태진아 선배님 등...' 많은 인물을 호명하며 '정말 많은 분... 수많은 트로트계 분들이 나를 만들어줬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제가 평생 받은 수 없는 상이라고 생각한 게 신인상인데... 내가 '코미디대상' 때 딱 한 번 신인상 후보에 올라서... 정말 타고 싶었는데 타지 못했습니다. 데쥐 후 30 년을... 아니죠.. 나는 유산슬이니까' 이라고 말하다가 자신은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임을 자각하고 정정하는데 이 때 많은 동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평생에 한 번 탈 수 있는 상을 탈 수 있게 도와준 분들, '놀면 뭐하지?'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유산슬 씨 축하드립니다' 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현재 강력한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후보에 올라있는 유재석... 부캐릭터 유산슬이 신인상을 수상한 데 이어 본캐인 유재석은 과연 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까요? 궁금해지네요^^




<출처. MBC 방송연예대상 영상 참고>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연예대상 후보!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공로상 백종원 수상 소감!

2019/12/29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SBS 연예대상 - 최우수상에 김종국, 홍진영, 김성주, 최성국 수상!

2019/12/15 - [★☆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후보 - 박나래, 유재석 누가 받을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