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1 3

인천 가좌동 산업단지 화재(+화재 원인)

인천 가좌동 산업단지에 있는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공장 6개가 불에 탔습니다. 21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4분쯤 인천시 서구 가좌동 산단입주 공장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최초 접수되었다고 하는데요. 화재를 진압하는 과정에서 소방대원 1명이 연기를 흡입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다행히 추가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불길이 확산되면서 LED제조공장, 주방용품 제조공장, 도금업체, 이벤트 제조공장 등 4개 업체 공장이 전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인근 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 1개 동, 자동차 부품제조업체 1개 동 등 2개 업체 공장은 반소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불길이 워낙 커서 인근을 지나는 시민들이 119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재산..

'외계+인' 배우 지건우 죽음(+양복쟁이 살인귀, 사망원인)

'외계+인'에서 살인귀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지건우 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영화 '외계+인' 프로젝트에서 양복쟁이 살인귀로 확약한 지건우가 지난해 8월에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고인은 단역이었으나 고려시대에 현대 양복을 입고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요. 현대와 과거를 연결하며 이야기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훌륭하게 연기하였습니다. '외계+인' 2부 엔딩크레딧에서 '故 지건우님을 기억합니다'라는 추모글이 흘러나옴에 따라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사망원인은 교통사고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지건우는 '도둑들', '베를린', '검사외전', '아수라' 등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외계+인'을 통해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나이, 몸매, 학력, 인스타그램)

정순주 아나운서가 탄탄한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가 담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순주 아나운서는 사진과 함께 "다리만 180으로 만들어준 대표님 칭찬해"라는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늘신한 각선미가 저절로 시선이 가게 됩니다. 또한, 비키니를 입은 정순주는 해외의 한 수영장에서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도 함께 게재를 하였습니다.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현재 정순주 아나운서의 나이는 85년생으로 38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거짓말같은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키가 163cm로 비율이 좋아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는데요. 지난 2020년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출산 후 본래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