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정치:)

국민청원 '자유한국당 해산'... 74만 돌파.. '더불어 민주당 해산' 청원으로 맞불..

알풀레드 2019. 4. 29. 23:52
반응형


   22일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 청원이 아직까지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밤 약 20만 이상 동의가 되었고... 금일(29일) 11시 30분 기준으로 74만원이 동의를 하고 있는데요. 



   주요 청원 내용은 '민주당과 정부에 간곡히 청원합니다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막대한 세비를 받는 국회의원으로 구성 되었음에도 걸핏하면 장왜투쟁과 정부의 입법을 발목잡기를 하고 소방에관한 예산을 삭감하여 국민의 안전을 심각하게하며 정부가 국민을 위한 정책을 시행하지못하도록 사사건건 방해를 하고있습니다 의원들의 국민에 대한 막말도 도를 넘치고있으며 대한민국 의원인지 일본의 의원인지 모를 나경원 원내 대표도 국회의원의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정부에서도 그간 자유한국당의 잘못된것을 철저히 조사기록하여 정당해산 청구를 하여주십시요 자유한국당에서 이미 통진당. 정당해산을한 판례가 있기에 반드시 자유한국당을 정당해산 시켜서 나라가 바로 설수있기를 간곡히 청원합니다.' 라는 내용이 담겨 있군요. 




   '자유 한국당' 정당해산에 대한 추천 속도가 점차 빨라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국민의 신뢰를 잃어버린 정당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반대로 금일 자유한국당의원 단 한명도 법적 처벌은 안된다는 글도 올라왔어요. 다만... 큰 공감은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독재타도.. 헌법수호 라는 구호를 건 링크가 있는데... 참... 코웃음이 나오네요. 




   자유한국당 해산에 대한 청원이 큰 이슈가 되자... 이번에는 보수 진영을 지지하는 쪽에서 더불어 민주당 정당 해산 청구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약 6만6천명 정도가 추천을 하고 있고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정부에 간곡히 청원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막대한 세비를 받는 국회의원으로 구성 되었음에도 선거법은 국회합의가 원칙인데 제1야당을 제쳐두고 공수처법을 함께 정치적이익을위해 패스트트랙에 지정하여 국회에 물리적충돌을 가져왔으며 야당을 겁박하여 이익을 도모하려하고 국가보법을 개정을 운운하며 국민의 안전을 심각하게하였으며 국민을 위한 정책은 내놓지못하면서 야당이하는일은 사사건건 방해를 하고있습니다 의원들의 국민에 대한 막말도 도를 넘고 있으며 장기집권을 운운하며 제 1야당을 제쳐두고 선거법을 무리하게 처리한 이해찬 대표도 국회의원의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정부에서도 그간 더불어민주당의 잘못된것을 철저히 조사기록하여 정당해산 청구를 하여주십시요 이미 통진당. 정당해산을한 판례가 있기에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을 정당해산 시켜서 나라가 바로 설수있기를 간곡히 청원합니다




   더불어 민주당에 대한 해산 청원을 한 글을 읽어보면... 자기가 무슨말을 하는 지도 모르고... 저기에 담긴 논리... 막말이나.. 이런 부분은 현재 자유 한국당에서 하고 있는 것 아닌가요? 참... 저는 좌파니.. 우파니... 색깔론을 꺼내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그런 사람들이 싫어요. 사회적 통합을 방해하는 불순세력이라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죠. 




   어느당이든...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되는데...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특히 한국당은 자신들의 권력 유지에만... 초점을 두고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출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자유한국당 및 더불어 민주당 홈페이지 참고>


2019/04/29 - [★☆생활뉴스☆★/정치:)] - 국민청원, '자유한국당 해산' 게시 7일만에 26만 명 돌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