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에서 온 천사 하람이를 위한 '헬로방방' 키즈카페 방문!!

알풀레드 2019. 4. 25. 21:32
반응형



   지난 18일 방영되었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의 칠레 자매들의 여행기!! 쿠킹클래스를 통해 한식과 김치를 만드는 법을 배운 자매들은 이어서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는데요. 


2019/04/2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둘째 날 칠레 자매들의 여행기! 한식 쿠킹클래스 김치 만들기!!




   다음 장소의 힌트는!! 하람이가 하루 종일 울고 있었으니... 이번에는 하람이가 좋아할 만한 장소라고 하는데요.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지하철 입구에서 유모차로 인해 멈춘 자매들... 엘리베이터를 찾지만...정미와 소영은 언니를 위해 유모차를 번쩍들고 이동을 합니다. ㅎㅎ 한국의 지하철 규모에 놀라는 자매들!! ㅎㅎ 지하철 가는 길도 관광을 하면서 가게 되네요!!ㅎ




   지하철 탑승하는 곳까지 무사히 도착한 그녀들... 이 곳에서 사람들이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있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봅니다. 칠레는 그렇지 않나봐요!! 산티아고 사람들은 아무도 예의를 갖추지 않는다며... 디스하는 마조리!! 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지하철에 탑승한 후... 종로 3가에 도착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유모차를 가지고 오르막길을 오르는데... !! ㅎㅎ 확실히 내려갈 때랑 무게가 틀리죠? ㅎㅎ 이렇게 힘든 여정을 하면서 자매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사전 인터뷰에서 마조리는 하람이의 활동 발달에 도움이 되는 곳에 함께 가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직접 만지고 보면서 촉각과 시각을 발달시킬 수 있는 곳!! 바로 키즈 카페를 말하는 것이군요!!ㅎㅎ


 


   자매들이 도착한 키즈 카페!! '헬로방방'이라는 프랜차이즈라고 하네요! ㅎㅎ 이벤에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니 키즈 카페를 보게 되네요. ㅎㅎ


 


   아이들에게는 그야말로 천국과 같은 곳이겠죠? ㅎㅎ 별씨는 격하게 공감을 합니다. ㅎㅎ 아이 있는 부모에겐 편안한 안식처로 통한다네요!!ㅎㅎ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 하람이는 완전히 기절상태!! ㅎㅎ 과연 하람이는 키즈 카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요? 




   하람뿐만 아니라... 정미와 소영 역시 신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ㅎㅎ 하람이와 함께 할 장소를 이리저리 스캔하는 마조리와 정미 그리고 소영!!




   그 사이 깨어난 하람!!! ㅎㅎ 성인인 제가 봐도 정말 신기한 곳인 듯!! 알록달록 각양각색 장난감부터 아기자기한 귀여운 인형들에... 신기한 체험형 놀이 시설까지!!


 

 



   그동안 여행을 간 장소들은 하람이에게 지겨운 장소일 수도 있지만... 여기만큼은 그런 곳이 아니겠죠? ㅎㅎ 손에 장난감을 쥐로 이리저리 다른 놀이감을 찾는 모습을 보니... 보고만 있어도 엄마 마조리는 흐뭇할 듯!!ㅎㅎ




   미소가 절로 나오는 하람이!! ㅎㅎ 엄마와 이모들 역시 행복해 보입니다^^ 마조리는 하람이를 위해 다른 체험 장소로 이동하기로 하고... 




   새로운 테마의 놀이 체험방으로 입장!! 피톤치드 뿜뿜... 편백나무 칩으로 꾸며놓은 놀이 공간이라고 하네요. 직접 만져보며 촉각 놀이에 열중하는 하람이!!ㅎㅎ




   ㅎㅎ 엄마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편백나무 칩을 입으로 가져가는 하람이... ㅎㅎ 엄마는 그런 하람이를 말리고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하지만 하람이는 불만..ㅠ.ㅠ.. 서럽게 울기 시작하네요. 




   다음 장소는 바로 볼풀장!!ㅎㅎ 여긴 하람이가 더 좋아할 것 같군요!! 볼을 곧바로 입으로 가져가지만... ㅎㅎㅎ 생각보다 크죠? ㅎㅎ 안전하게 하람이가 놀 수 있겠군요. 




   하람이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ㅎㅎ 바로 정미와 소영!!ㅎㅎ 이모들이 더 좋아하네요!!ㅎㅎ 이제는 하람이까지 합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번에는 안락하게 꾸며져 있는 트램펄린 존으로 향하는 하람이!! 갑자기 난입한 정미 이모에 의해.ㅠ.ㅠ. 놀란 하림이는 눈물!! ㅎㅎ 엄마 마조리의 참교육 시전.. ㅎㅎ 너무 행복해 보이는 자매들과 하람이네요!!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마조리는... 칠레에도 이런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솔직히... 저도 이런 키즈 카페는 가본적이 없는데...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꼭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가면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내용 참고>


2019/04/1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소영, 정미, 마조리, 하람이 머무른 호텔과 삼계탕집 이름은?

2019/04/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아제 제르의 가족 정미, 소영, 마조리, 하람 소개!!

2019/04/0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태국 4인방 노래방 방문기! 가수 그린이 부른 'If I ain't got you'

2019/04/0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르손 알레한드로의 칠레 가족 방문기! 예고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