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모로코 왕국에서 온 우메이마 친구들의 한국여행기 예고편!!

알풀레드 2018. 11. 20. 17:55
반응형

모로코 왕국에서 온 우메이마 친구들의 한국여행기!!




   지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편에서 블레어의 러블리한 가족여행기가 큰 호응을 얻으며 종료가 되었습니다. 블레어의 여동생인 멕과 케이틀린의 애교넘치는 매력에 훈훈함을 느꼈는데.. 많이 아쉽군요.. ㅎㅎ 하지만 이번에도 우리가 평소에 잘 알지 못하는 모로코 왕국에서 온 우메이마와 그의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 예고편만 봐도.. 이분들 역시 흥이 장난이 아닐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우선 새로운 호스트인 모로코 출신의 방송인 우메이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분은 일단 서울대학교 건설환경공학과를 졸업한 상당한 엘리트 출신으로 현재 한국 생활 5년차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모구비가 너무 아름다운 분인듯.. 헐... 그리고 그녀는 94년 생으로 2017년 비정상회담 일일 비정상 모로코 대표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죠. 




   비정상회담에 출연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등장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세계가 맛난다-모로코 대표, Bring it on 등과 각종 홍보대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정상회담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소신있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꾸준히 방송 생활을 하면서 한국에서 모로코를 대표하는 방송인으로 자리잡고 싶다는 포부를 가지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우메이마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사진도 게시하였는데.. 모델활동도 같이 하고 있나봐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포스가 장난아니죠?




   그리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성화봉송주자로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친구들과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한데.. 스포가 될까봐^^ 아직 인스타에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게시하지는 않았네요. ㅎㅎ




   그녀가 온 모로코의 위치는 사하라 이북지역의 북아프라카로 유럽과 인접하고 있어, 아프리카의 다른 나라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잘사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천연가스와 광물자원이 많이 매장되어 있고, 다양한 농작물을 수확하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지정학적 위치가 유럽과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로마시대부터 2차세계대전까지 외세의 침입을 많이 받아왔고, 가까운 국가인 스페인의 식민 통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지중해 이슬람 문화권과 인접하고 있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문화가 융합된 곳이죠. 




   특히 일부 무슬림 문화가 섞여있어 여자 혼자서 여행을 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대에 들어와서 여성들도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일부 엘리트 계층의 여성들을 의미하는 것이겠죠? 모든 사람들이 평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이 한국을 찾아왔습니다. 정말 해맑은 표정으로 한국을 입장하고 있네요^^. 우메이마의 친구들은 모두 의사 출신의 엘리트 여성들이네요. 산부인과와 안과 전문의로.. 서로 몸 건강은 확실이 챙길 듯하네요.




   모로코 신여성들의 한국여행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어서 목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그녀들의 여행 예고편을 봤을 때 ㅎㅎ 예전에 파라과이에서 온 아비가일의 친구들의 여행기가 떠오르네요^^ 파라과이편의 친구들만큼 흥 많고 행복한 한국 여행기가 될지... 모로코 우메이마 친구들의 한국여행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 



<사진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및 우메이마 인스타그램>


2018/11/24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모로코 왕국에서 온 우메이마와 닥터스 3인방! 여행계획부터 숙소까지의 여정~

2018/11/23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모로코 왕국에서 온 우메이마의 커리어 우먼 세 친구 소개편!!

2018/11/1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블레어 투어~ 호주 가족들의 설악산 단풍 즐기기~

2018/11/18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 친구!! 1위 핀란드 빌레의 인스타그램 근황.. 그리고 2차 신년이벤트는?

2018/11/0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투표이벤트 진행중? 다시 한국은 방문할 외국인 친구는 누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