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블레어 투어~ 호주 가족들의 설악산 단풍 즐기기~

알풀레드 2018. 11. 19. 13:09
반응형

블레어 투어~ 러블리 가족의 설악산 단풍 즐기기~




   호주 가족의 한국여행 넷째 날 드이어 블레어 가족들이 모두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과연 블레어는 가족들을 위해 한국의 어떠한 명소를 소개해 줄지 궁금하네요. 가족들은 일찍이 오전 5시 20분 부터 분주하게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아마.. 서울 외곽지역으로 여행을 갈 예정인 것 같네요.

 



   이른 아침부터 일어난 멕은... 지난 야구장의 열기를 아직도 잊지 못한듯... 두산을 외치며.. 모닝 댄스를 시전합니다. ㅎㅎ 




   가족들 모두 짐 정리를 마치고.. 본격적인 블레어 투어를 시작하기 위해.. 가족들을 모아놓고 오늘 여행을 위한 브리핑을 시작하네요. 한국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겠다는 블레어.. 




   블레어가 준비한 대형승합차를 타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는 호주 가족들.. ㅎㅎ 여동생들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SNS용 기념 사진을 찍으며 이동하고... 마크와 블레어는 오랜만에 건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눕니다. 




   목적지로 이동하는 중 잠시 멘탈이 흔들리는 아버지 마크... 무슨 일 일까요? 바로 한국의 골프장을 보고 마크는 기반시설이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아들 블레어가 골프장이라고 설명을 하자... 문화 충격을 받은 마크..ㅎㅎ




   이른 새벽부터 여행을 해야하는 가족들을 위해 든든한 아침을 먹으려고 어느 식당을 방문합니다. 메뉴는 산채정식과 돌솥밥 그리고 보리굴비를 선정하였네요. 채식주의자인 케이틀린과 해산물을 좋아하는 아버지 마크를 위한 맞춤식 식단이네요. 하지만.ㅠ.ㅠ. 고기를 좋아하는 멕에게는.. 조금 아쉬운 식사라는... 




   정말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한정식...ㅠ.ㅠ... 가족들을 위한 든든한 아침 메뉴가 될듯하네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마크를 위해 보리굴비 먹는 법을 설명해주는데... 와.. 보리굴비를 녹차에 말아먹는 것은 처음보는데.. 저렇게 먹는 모습을 보니... 참 맛있어 보이네요... 꼭 먹어봐야할 듯...ㅎㅎ




   마크와 케이틀린은 한정식 메뉴에 대만족을 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멕은... 조금 아쉬운 듯.. ㅎㅎ 자신도 이번에는 채식주의자가 된 것 같다는 말을 남깁니다. ㅎㅎ 멕을 위해 불고기도 같이 시켜주었으면 하는 생각이.ㅠ.ㅠ.


 



   든든한 아침식사를 마친 블레어 가족들은 본격적으로 목적지를 향해... 이동을 합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바로 한국의 가을 단풍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설악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군요. 최고의 선택인듯!!!ㅎㅎ 블레어는 호주에서는 단풍을 보기가 힘들다보니.. 가족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을 하네요. 


 


   가족들은 설레임 가득한 모습으로 설악산을 향해 이동... 다행히 -0-.. 지난 다른 친구들의 여행과 달리...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으로 이동하네요. ㅎㅎㅎ 다행입니다. 걸어갈까봐... 조마조마-0-ㅋㅋ




   이동하는 길에 마크는 딸 멕을 챙기며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ㅋㅋㅋ 역시 이럴때는 아들은... 소외된다는... 하긴.. ㅋㅋ 저같아도.. 마크와 같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으로 이동한 가족들... 그러고보니.. 당일 단풍을 즐기로온 인파들이 엄청나네요.ㅎㅎ 그런 사람들 사이를 지나.. 산책로를 따라서 더 높은 정상으로 향하는 가족들...  




   그리고 도착한 정상에서 맞이하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전망.. 정말 대박이네요.. 사람들이 왜 설악산에 단풍을 보기 위해 많이 찾는지 알 것 같아요.. 다음해에는 꼭 한번 찾아가봐야징!!




   두 자매는 역시 가장 먼저 SNS용 사진을 찰칵! 찰칵! ㅎㅎ 아버지와 함께 이 전망을 보고 싶은 멕은.. 마크를 부르는데.. ㅎㅎ 그런 딸은 보며 한박 웃음으로 멕에게 다가오는 딸바보 마크입니다.ㅎㅎ




   딸을 위해 사진을 찍어주는 마크..ㅎㅎ 그리고 딸을 향해 '네가 내 마음을 훔쳐갔어' 라는 말을 남기고... 이때 김준현씨와 신아영씨는 마크의 달달한 말을 듣고 감탄을 하는데... 블레어는 ㅎㅎ 질투가 폭팔하네요.




   마크와 멕이 설악산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 ㅋㅋ 블레어는 케이틀린의 인스타용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좀더 높은 곳을 향해가는데... 높은 곳을 오르다... 가파른 길에서 블레어를 급하게 찾는 케이틀린...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블레어는 가장 먼저 사진기를 꺼내는데.. -0-..ㅋㅋ 정말 친한 사이에서만 나오는 행동이겠죠?ㅋㅋㅋ




   심술쟁이 오빠덕분에 같은공간 다른 사진을 남기는 멕과 케이틀린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현실남매의 케미가 발휘되네요.




   그리고 가족들은 한 장소에 모여.. 한국 설악산의 전경과 호주의 전경을 비교하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리고 오랜시간동안 한국의 자연을 만끽하며... 시간을 보내고... 더 어두워지기 전에 하산을 합니다.




   가족들과 새로운 추억을 남겨준 설악산... 블레어의 가족들에게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겠죠?^^? 저 역시 티비로 설악산의 아름다운 단풍 구경을 간접적으로 나마 체험을 하게 되어 참 좋았네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8/10/26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호주 출신 블레어 가족들의 첫 한국 방문! 가족소개!!

2018/11/0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호주에서 온 블레어 가족의 한국 여행기! 공항편!!

2018/11/14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블레어 가족여행기! 멕과 케이틀린의 서울 인스타 감성 카페 자판기 방문!!

2018/11/16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블레어 가족의 한국여행기.. 설악산으로 간 현실남매? 멕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2018/11/1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에서 온 패트리의 순박한 친구들 다시 살펴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