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UFC 주요 이슈:)

[UFC/UFN139] 코리안 좀비 정찬성.. 야이르와의 결전 이후 현재 부상회복중..

알풀레드 2018. 11. 13. 17:44
반응형


   지난 11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 센터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야이르 로드리게스와 결전을 펼쳤습니다. 두 선수는 5라운드 내내 치열한 공방전을 통해 UFN139에서 최고의 명경기를 만들어 내었죠. 다만 마지막 라운드 종료 직전에 터진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엘보 공격에 정찬성 선수는 그대로 실신하며 TKO 패를 당했습니다. 정말 너무나 충격적이고 아쉬운 결말이었죠. 하지만 정찬성 선수는 최선의 경기력을 보여준 경기인 것 같네요. 다른 것보다 엘보 공격은 선수들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힐 수 있는 공격이라 정찬성 선수의 부상이 염려가 됩니다.

 

  


   현재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병원에 입원 중인 정찬성은 자신의 현재 상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왔는데요. 야이르 로드리게스 역시 같은 병원에 입원 중인듯 합니다. 두 선수 사진을 보면... 얼마나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는지 알 수가 있네요. 정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존심이 정말 많이 상합니다. 많이 쪽팔리고.. 하하.. 그래도.. 태권도를 사랑하고 시종일관 예의바른 어린친구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이번 시합은 이정도로 만족해야하겠네요. 이제는 정말 괜찮습니다!! 다들 고마워요.' 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정찬성은 이번 경기의 패배로 랭킹이 두 계단 하락하여 페더급 12위로 기록되었네요. 비록 패배를 하였으나.. 우리는 왜 정찬성의 경기에 열광을 하게 되는지 알게된 경기였습니다. 데이나 화이트 대표 역시 앞으로 열릴 서울 대회에 정찬성이 참가하면 좋겠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많은 팬들 역시 정찬성을 응원하고 있고요. 얼른 부상에서 회복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UFC로 돌아오면 좋겠네요.   


<출처. 정찬성 인스타그램 및 UFC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