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다시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빌레, 빌푸, 사미)의 여행기!!

알풀레드 2019. 1. 10. 23:29
반응형

신년특집.. 다시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빌레, 빌푸, 사미)의 여행기!!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에서 제이콥과 스웨덴 친구들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한 채 이별을 맞이하였습니다. 한동안 스웨덴 친구들의 백치미에 ㅎㅎ 정말 재미가 있었는데요. 정말 아쉬움이 큰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러한 아쉬움을 채워줄 신년특집이 드디어 공개가 되는데요^^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를 시청하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핀란드 친구들입니다. ㅎㅎ 핀란드 친구들은 이미 현지에서 지역 신문에 소개가 될 정도로 인기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신년특집.. 다시보고싶은친구들의 투표에서 압도적인 표를 받으며 한국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죠^^ 그리고 지난 설악산 등반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었는데.. 정말 이루어졌습니다. ㅎㅎ




   다시 한국에서 만나자고 약속한 핀란드 친구들!!! 1년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뭐.. 촬영은 이미 끝나고 핀란드로 돌아갔지만요.ㅠ.ㅠ. ㅎㅎ 방송에서는 드디어 다음주에 만나게 됩니다. 




   휘바~ 휘바~ ㅎㅎ 빌레, 빌푸, 사미!! ㅎㅎ 너무나도 방가운 얼굴이네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ㅎㅎ 신 주방문이라는 다큐멘터리에서 빌레가 핀란드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ㅎㅎ 혹시 궁금하시면 유튜브에서 신주방문을 검색하시면 영상을 볼 수 있는데..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2018/12/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페트리의 핀란드 3인방(빌레, 빌푸, 사미) 근황.. MBC 다큐멘터리 新 주방문:)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




   ㅎㅎ 한국에 다시 오기전 친구들의 사전 인터뷰를 살펴볼께요^^ 너무 방가운 모습이죠? ㅎㅎ 한국과 사랑에 빠진(?) 빌레.. 아니.. 막걸리와 사랑에 빠져서 ㅎㅎ 핀란드에서도 누룩으로 막걸리는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ㅎㅎ




   사미와 빌푸 역시 한국팬들이 보내준 술과 전통음식을 종종 먹는 모습이 신 주방문에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ㅎㅎ 다들 너무 잘 지내고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신년특집을 위해 핀란드 친구들에게 어떤 여행지를 추천해주었을지? ㅎㅎ 




   한국인 시청자들이 보내준 추천 여행지를 살펴보는 친구들!!!ㅎㅎ 추천 여행지가 약 4,500 곳이나 된다고 합니다. 헐!! ㅎㅎ




   ㅎㅎㅎ 예고편에 잠깐 등장한 곳!! ㅎㅎ 여긴 어디일까요? 전통 의상을 입고 체험을 하는 곳인 듯 한데.. ㅎㅎㅎ 페트리는 왕의 옷을... 사미는 검객... ㅋㅋㅋ 빌레는 저승사자ㅋㅋㅋㅋㅋㅋ... 빌푸는 포도대장의 옷을 입었네요^^




   그리고 부산으로 간다는 정보를 들은 것 같은데.. 이 곳은? 감천문화마을인 것 같죠??




   여전히 잘 먹는 빌푸와!!! 막걸리 사랑의 빌레와 사미!!! ㅎㅎ 다음주에 만나보아용^^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예고편 참고>


2019/01/1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판란드 친구들 근황 토크!!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2018/12/2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이벤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특집] 다시보고싶은 친구들!!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빌레, 사미, 빌푸) 두번째 한국여행기 촬영 종료..

2018/12/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페트리의 핀란드 3인방(빌레, 빌푸, 사미) 근황.. MBC 다큐멘터리 新 주방문:)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

2018/1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6. 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나라 1위 핀란드:) 먹방요정 빌푸와 빌레 그리고 사미의 한국음식 챌린지!!

2018/11/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6. 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에서 온 패트리의 순박한 친구들 다시 살펴보기!!

2018/11/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이벤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투표이벤트 진행중? 다시 한국은 방문할 외국인 친구는 누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