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과 스웨덴 빙구 3인방!! 황토마을 찜질방에서 푸시업 자존심 대결!!

알풀레드 2019. 1. 17. 21:24
반응형

제이콥과 스웨덴 빙구 3인방!! 황토마을 찜질방에서 푸시업 자존심 대결!! 




   강원도 인제에서 스펙타클한 아드레날린 투어를 마친 스웨덴 친구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한우 먹방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제이콥은 친구들에게 한국 문화체험을 위해 황토마을에 숙소를 잡았는데요. 전라남도에만 황토마을이 있는 줄 알았는데.. 강원도 인제에도 황토 마을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네요!!ㅎㅎ




   좌식 문화가 불편한 스웨덴 친구들은 과연 침대가 아닌 바닥에서 잠을 잘 잘 수 있을까요? ㅎㅎ 평소 습관처럼 신발을 신고 집으로 들어가다가 U턴하는 야콥이네요..ㅎㅎ




   ㅎㅎㅎ 이때 빅터는 야콥에게 무안한 한마디를 건냅니다. ㅎㅎ 스웨덴에서도 신발은 벗는데.. 쟨 왜 그냥 들어간 것이냐고요..ㅎㅎ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펜션도 좋지만.. 친구들끼리 같이 놀러간다면.. 이렇게 황토마을 같은 곳에서 하루를 머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ㅎㅎ




   유럽 친구들에게 침대가 없다는 사실은 상당한 충격인가 봅니다. 알베르토 역시 처음에 한국에 왔을 때 침대가 없는 것을 보고 장난을 치는줄 알았다고 하네요. ㅎ




   그러다 패트릭은 직업이 목수라 그런지.. 차분히.. 천장에 쓰인 목재부터.. 계단에 쓰인 나무까지.. 세심하게 구경을 하는데요. 사진으로도 황토방을 찍기도 합니다. 




   패트릭이 자리에 눕자.. 친구들은.. ㅎㅎ 패트릭 위로 올라타기 시작하는데요. 항상. 친구들끼리.. 놀로가서 한사람이 바닥에 누우면.. -0-ㅋㅋ 탑을 쌓는건 동서를 막론하고.. 진리네요!!ㅎㅎ




   그렇게 잠시 휴식을 취한 친구들은.. 제이콥의 권유에 따라 찜질방으로 향합니다. ㅎㅎ 향토 마을에도 찜질방이 있나 보네요!!ㅎㅎ 그렇게 친구들은 한국의 찜질방 문화를 체험합니다. 




   그런데? 이 '빙구' 스웨덴 친구들은.. 갑자기 자존심 대결을 시작하는데요.. ㅎㅎ 누가 더 뜨거운 방에서 오래 참는지 대결이 시작되고.. ㅎㅎ 이미 뜨거운 방에 있는데도.. 허세를 부리며.. '좀 춥지 않냐'고 더 더운방으로 가자는 친구들..ㅎㅎ




   그렇게 86도의 고온 가마에 도착한 스웨덴 친구들.. 갑자기 푸시업을 제안하는 제이콥.. ㅎㅎ MC들은 빅터의 몸을 보고.. 혹시 쓰러지는 것이 아닐지.. 걱정을 하고..ㅎㅎ




   찜질방에서도 친구들을 도발하지만.. 결국.. 두번째로 포기하고 마는 제이콥.. ㅎㅎ 줄없는 번지에서도 그렇고.. 제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네요!!ㅎㅎ




   결국 패트릭이 승리를 거두며.. 친구들은 찜질방 체험을 마칩니다. 그리고 고온 가마에서 나와서 오미자 차 한잔!! ㅋ ㅑ!!! 최고죠?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1/1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이 반한 에그드랍 아보카도 샌드위치!!

2019/01/0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한우불패!! 제이콥과 스웨덴 3인방의 인제 한우 먹방!!

2019/01/0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 투어!! 인제 나르샤파크에서 진행된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2019/01/0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 아드레날린 폭팔투어! 줄 없는 번지점프(스캐드다이빙) 체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