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특집] 다시보고싶은 친구들!!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빌레, 사미, 빌푸) 두번째 한국여행기 촬영 종료..

알풀레드 2018. 12. 22. 00:16
반응형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빌레, 사미, 빌푸) 두번째 한국여행기 촬영 종료..  




   MBC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인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의 핀란드 친구들이 두 번째 한국 여행을 마치고 고국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헐~ 벌써 한국 여행을 마쳤다니.. ㅎㅎ 하긴.. 1월 중에 방송할 예정이니.. 지금이 딱 적당할 때인 것 같네요. 현재 스웨덴에서 온 제이콥과 그의 친구들의 방송을 하고 있으니.. 스웨덴 편 이후에 방송이 될 듯 합니다^^



 

   페트리의 친구인 핀란드 3인방(빌레, 사미, 빌푸)은 2019년 신년특집으로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중에 다른 나라 친구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짛며 다시 한국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친구들이 여행할 곳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었는데요. 과연 어느 곳으로 갔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빌레와 사미 그리고 빌푸는 MBC에브리원 공식 SNS에서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16일날 입국한 페트리의 핀란드 친구들은 5박 6일의 두 번째 한국여행을 경험을 했네요. 




   빌레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크린 야구장을 간 영상도 올라왔는데.. ㅎㅎ 개인적으로 간것인지.. 다른 친구들은 보이지 않네요. 방송에 나올지는 미지수지만^^ 한국에서 스크린 야구를 즐긴 것은 분명합니다. ㅎㅎ




   그리고 익선동에서 팬들과 찍은 사진이 있던데.. 창원쪽으로 여행을 갔나봐요.ㅠ.ㅠ. 현재까지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서울을 비롯해서 창원? 부산? 등지를 여행한 것 같은데.. 1월에 방송될 신년특집 편을 봐야할 듯 합니다. ㅎㅎ




   다시 한국을 방문한 핀란드 친구들의 모습을 보니 너무 방갑네요^^ 본방 사수를 해야겠어요. 다들 고국으로 돌아가서 잘 지내시기를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SNS>


2018/12/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페트리의 핀란드 3인방(빌레, 빌푸, 사미) 근황.. MBC 다큐멘터리 新 주방문:)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

2018/11/2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독일편! 다니엘과 독일 3인방!!

2018/11/2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이벤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9년 신년특집 시청자 프로모션:) 핀란드 친구들의 두번째 여행지 추천 이벤트!!

2018/11/1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 친구!! 1위 핀란드 빌레의 인스타그램 근황.. 그리고 2차 신년이벤트는?

2018/11/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이벤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투표이벤트 진행중? 다시 한국은 방문할 외국인 친구는 누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