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판란드 친구들 근황 토크!!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알풀레드 2019. 1. 18. 00:27
반응형

판란드 친구들 근황 토크!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금일(17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이 다시한번 한국을 방문하는 편이 방영되었습니다.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핀란드에서 한국 앓이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오죽하면.. ㅎㅎ 다큐멘터리 막걸리 장인(?)으로 신 주방문이라는 프로그램에 섭외가 되어서 한국방송에 등장하기도 하였는데요. ㅎㅎ 그동안 팬들과 많은 교류를 하면서 잘 지내왔다고 합니다. 




   신년특집으로 방영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무료 46%의 득표율로 선정된 핀란드 친구들... 한국인들에게 그만큼 좋은 기억으로 남은 친구들이라는 뜻이겠죠? ^^? 이에 페트리는 시청자들께 큰 감사를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여전히 페트리는 잘 생겼네요.ㅠ.ㅠ.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에 앞서... 제작진 역시 1년만에 핀란드로 날아가서... 친구들을 만나봅니다. 앞서 겨울이 찾아온 핀란드의 모습을 보니.. 핀란드의 겨울.. 정말 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매력적인 것 같아요^^




   그럼 핀란드 친구들이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가장먼저 등장한 친구는 빌푸입니다. 




   설산.. 크로스컨트리에서 스키를 즐기고 있는 빌푸!!! 방가운듯 제작진을 보고 인사를 나눕니다. 핀란드 친구들이 사랑을 받았던 이유가 바로.. 이러한 캐릭터가 확실하다는 점인데요. 특히.. 대식가인 빌푸는 먹신으로 사랑을 받았었죠. 




   지난 한국여행에서 언제나 음식앞에서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며... 느리지만.. 정말 말그대로 식도락 여행을 하였는데요. 




   이런 빌푸에게 한가지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1년동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ㅠ.ㅠ. 그렇다면 이번 방송에서는 빌푸의 먹방을 보지 못하는 것인가요? 




   빌푸는 인터뷰에서 살 뺀 것은 당연히 건강에 좋지만.. 이번 한국에 가서 얼마나 음식을 먹게 될지 좀 걱정이 된다고 말합니다. 왜냐면 작년보다 훨씬 적게 먹을 것 같다고 합니다. 과연?? ㅎㅎ 한국의 음식을 보게 된다면.. 자제가 될지? ㅎㅎ




   하지만 핀란드에서 한국음식에 대한 사랑은 여전히 지속되었다고 합니다. 스스로 불고기도 만들고.. 김치도 담갔다고 합니다. 특히 김치를 담갔다는 점은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요. ㅎㅎ 그 과정이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한식 요리에도 도전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와우!! ㅎㅎ 음식을 만드는 것도 참 좋아하나 보네요.. 비주얼이.. 정말..ㅎㅎ 




   한국팬들에게 막거리와 한국과자, 고추장, 믹스커피 등을 선물로 받았는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다시한번 표현합니다. ㅎㅎ




   이어서 다음으로 소개되는 친구는 바로 사미입니다. ㅎㅎ 사미는 눈썰매를 타고 등장을 하는데요!!ㅎㅎ 핀란드에 온 제작진을 환영합니다. 




   한국에서 고운 외모와는 달리 거친 매력을 보여준 사미였는데요. ㅎㅎ 이와 함께 화려한 패션 스타일로도 유명했습니다. ㅎㅎ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바로 쌀쌀한 가을에 혼자 반판 포켓몬 티셔츠를 입고 여행을 한 모습인데요. 




    지금도 여전히 포켓몬 티셔츠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ㅎㅎ 이 티셔츠는 주로 헬스장 갈때 많이 입는다고 하는데.. 사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정말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인 것 같아요.. 몸도 정말 장난아님.. 




   그동안 사미의 근황을 들어보면... 현재 새 직장에 취직을 했다고 합니다.. 축하드려요!!ㅎㅎ 그러고보니.. 지난 방송때 건설 계통 대학을 다닌다고 한 것 같은데...  이번에 졸업을 한다고 하네요. 




   한국여행을 마치고 핀란드로 돌아간 친구들에게 특별한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 바로 핀란드 미디어에서 친구들에게 큰 관심을 가져주었다고 하는데요. 빌레는 지역 신문에서 인터뷰를 하기도 하고.. 사미와 빌푸도 지역 라디오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다만... 핀란드에서는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부분은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한국팬들이 많아진 것은 좋지만..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에서 조차 유명인이 되버리면.. 일반인으로서는 피곤한 삶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니깐요. ㅎㅎ




   끝으로 다시 한국을 찾게 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ㅎㅎ



   

   핀란드 3인방 모두 보고 싶은 친구들이었지만.. 그중에서도 아마 빌레를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순진한 모습에.. 빌레 역시 의외의 리액션과 반전매력을 가진 시골청년이었죠.




   아직까지 카메라가 어색한 듯.. 수줍은 모습을 보이는 빌레.. ㅎㅎ 그게 매력이겠죠? ㅎㅎ  빌레는 그동안 다른 친구들과 같이 여전히 평범한 생활을 해왔다고 합니다. 




   때때로 한국 생각을 떠올리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한국팬들이 선물도 보내주었고.. 자신의 SNS에서 응원을 해주는 팬들이 생겨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ㅎㅎ 한국여행에서 보여주었던 특별한 리액션... 오이오이오이!! ㅎㅎ 이번 여행에서도 다시 볼 수 있겠죠? 




   특히 핀란드에서 막걸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는데요. ㅎㅎ 오죽하면.. 한국방송에서 막거리 장인으로 출연하였고... 자신이 만든 막걸리를 친구들에게 소개해주었으나..? 결과는 대실패였죠? ㅎㅎ 지금은.. 그때보다 나아졌을까요?




   ㅎㅎ 친구들에게 먹였다가... 숙취가 장난 아니라고 불평을 들었다고 합니다. ㅎㅎ 전보다.. 많이 늘었나 봐요!! ㅎㅎ 그동안 빌레는 한국어를 많이 공부하였는지.. 아주 기본적인 단어는 구사를 합니다. 네.. 아니요. 안녕하세요.. 여기.. 저기.. 정도? ㅎㅎ



 

   그러다가.. 갑자기 한국어로 막걸리.. 좋아요!! 라는 말을 또박또박 하는데요. 역시 막걸리 장인답네요. ㅎㅎ 그동안 앱으로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이제 핀란드 친구들의 근황을 확인했으니.. 핀란드 친구들의 본격적인 한국여행기를 준비해야겠죠? ㅎㅎ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기.. 다음 포스팅부터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께요^^



<출처. 어서와!한국음처음이지?>


2019/01/1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다시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빌레, 빌푸, 사미)의 여행기!!

2018/12/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페트리의 핀란드 3인방(빌레, 빌푸, 사미) 근황.. MBC 다큐멘터리 新 주방문:)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

2018/1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6. 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나라 1위 핀란드:) 먹방요정 빌푸와 빌레 그리고 사미의 한국음식 챌린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