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이 반한 에그드랍 아보카도 샌드위치!!

알풀레드 2019. 1. 11. 00:05
반응형

 스웨덴 친구들이 반한 에그드랍 아보카도 샌드위치!!




   강원도 인제에서 제이콥이 추천한 아드레날린 폭팔투어를 마친 스웨덴 친구들... ㅎㅎ 마지막 날 여행을 위해 서울로 돌아왔는데요. 강원도 인제에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와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말하는 제이콥입니다.^^.




   숙소로 돌아와 짐을 다시 푸는 스웨덴 친구들입니다^^ㅎㅎ 그러다 제이콥은 수업을 들으러 가야 해서 저녁에 보자고 합니다. 그동안 ㅎㅎ 잘 놀고 있으라고 말을 남기는데요. 




   제이콥이 수업을 듣기 위해 학교로 떠난 사이... 야콥과 빅터 그리고 패트릭은.. ㅎㅎ 피곤했는지.. 하나둘씩.. 침대에 눕기 시작합니다. ㅎㅎ 그래고 다시 노플랜맨 모드가 된 친구들!! ㅎㅎ 정말 이친구들 매력있어요!!ㅎㅎ




   그러다 패트릭은 뭐 먹을까? 라는 말에 다들 이구동성으로 그러자고 말합니다. ㅎㅎ 정말.. 남자 친구들이.. 대화하는 그 자체인듯.. ㅎㅎ 저 역시도 친구들끼리 말하다가.. 뭐할까.. 라고 던지면.. 무조건 하자!! 라고 하니깐요^^




   그렇게 친구들은.. 식사를 위해 급히 외출 준비를 끝내고 나가는데요. 목적지 없이.. 일단 저쪽으로 가볼까로 시작해서.. ㅎㅎ 식당을 찾기 시작하는데요. 우리 어디 가? 라는 질문에.. 생각해 본적 없다고 대답하는 친구들...ㅋㅋ




   그러다 우연히 스낵 상점이 즐비한 상가를 발견하고 들어가보는데요. 유독 친구들의 시선을 끄는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샌드위치 전문점입니다. ㅎㅎ 신야영의 말로는 현재 SNS에서 완전 핫한 곳이라고 하네요. 




   이 샌드위치 전문점은 에그드랍이라고 하는데요. 어느지점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야콥은 데리야키 바비큐를 선택!! 그리고 패트릭은 베이컨 더블치즈를 주문하는데요.. 친구들이 메뉴를 선정하고 있는 사이.. 우리의 빅터는??




   아련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유심히 바라보고 있는데요. ㅎㅎ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아보카도 샌드위치였네요.ㅎㅎ




   ㅋㅋㅋ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바라보면서.. 넉이 나가버렸네요!!ㅋㅋ




   그렇게 친구들은 각자 먹고 싶은 샌드위치를 선택한 후 주문을 마칩니다. ㅎㅎ 샌드위치집에서 이제껏 빅터의 리액션은.. 최고입니다^^




   그리고 주변이 비어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는 빅터.. 그리고.. 애타게 아보카도를 기다리는데요!!ㅎㅎ




   그렇게 애타게 기대리던 샌드위치가 빅터에게 전달이 됩니다. ㅎㅎ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폭풍 먹방을 시작하는 패트릭!! ㅎㅎ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ㅎㅎ 야콥은 아에 코 박고 먹는중!!ㅎㅎ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기다리던 빅터는... 먼저 여유롭게 커피 한 모금을 한 뒤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하는데요. ㅎㅎ 한입먹은 후 흡족한 표정을 짓습니다..ㅎㅎ




   하지만 애매하게 올려져 있는 아보카도는 아직까지 맛을 보지 못한 빅터.. ㅎㅎ 그러다 ㅎㅎ 아보카도를 떨어뜨리뜨리고 마는데요.. ㅎㅎ




   하지만.. ㅎㅎ 떨어진 아보카도를 다시 쥐고..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역시 자연인 답죠? ㅎㅎ




   그렇게 계획없이 향한 곳이지만.. 맛있는 샌드위치 집을 찾아.. 정말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는 스웨덴 친구들이네요^^ ㅎㅎ 이제 점심 식사를 마친 친구들은 본격적인 마지막 한국여행을 시작합니다.ㅎㅎ 과연 친구들은 어떤 장소로 가서 한국문화를 체험하게 될지?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볼께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1/1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다시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빌레, 빌푸, 사미)의 여행기!!

2019/01/0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한우불패!! 제이콥과 스웨덴 3인방의 인제 한우 먹방!!

2019/01/0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 투어!! 인제 나르샤파크에서 진행된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2019/01/0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 아드레날린 폭팔투어! 줄 없는 번지점프(스캐드다이빙) 체험!!

2019/01/0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 투어!! 한국식 휴게소 분식에 빠진 스웨덴 3인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