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 업로드(+경성 크리처, 악플)

알풀레드 2023. 12. 25. 19:31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 크리처'에 출연한 배우 한소희가 24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안중근 의사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안중근 의사의 사진과 함께 "경성의 낭만이 아닌, 일제강점기 크리쳐가 아닌, 인간을 수단화한 실험 속에 태어난 괴물과 맞서는 찬란하고도 어두웠던 그때 그 시절 사람들의 이야기 서로가 서로를 사랑으로 품어야만 단단해질 수 있었던 그해 봄, "이라는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출처. 경성 크리처

반응형

 

한소희가 올린 안중근 의사의 사진을 본 극우성향의 일본 네티즌들이 악플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네티즌은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다', '일본은 과거를 신경쓰지 않는다', '앞으로 한소희의 팬을 하지 않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에 한소희는 '슬프지만, 사실인걸. 그래도 용기 내주어 고마워'라는 답글을 달기도 하였습니다. 반면, 일부 네티즌은 자성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xeesoxee)

 

한국 네티즌들은 한소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경성 크리처가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있는만큼 역사 이야기를 하기에는 조심스러울 텐데 소신 발언을 한 것에 대해 칭찬이 이어지고 있죠. 선한 영향력이 곳곳에 자리 잡기를 바랍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xeesoxee)

 

한편, 경성 크리처는 일제강점기에 세균전을 대비한다는 명목으로 비인간적인 생체실험을 자행한 일본 관동군 소속 생화학부대 '731부대'를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마루타 생체 실험으로 인해 조선인들은 크리처로 변해가는 모습은 매우 마음이 아프게 느껴지는데요. 부디 일본인들이 역사를 바로 알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하면 좋겠네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xeesoxee)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