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감성으로 부른 패트리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갑자기 쭈그리가 된 스웨덴 3인방!!

알풀레드 2018. 12. 23. 21:28
반응형

스웨덴 감성으로 부른 패트리의 보헤미안 랩소디!!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편에서 제이콥과 스웨덴 3인방은 감동의 흑돼지를 먹방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었죠. 한국의 흑돼지는 다른 나라 어디에서 맛볼수 없는 한국 돼지 특유의 맛이 있기로 유명합니다. 이런 맛있는 흑돼지 코리안 바비큐를 먹은 친구들은 2차를 위해 이동을 하였습니다. 


2018/12/2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과 스웨덴 바보(?) 3인방이 반한 흑돼지!!




   완벽한 저녁 식사를 마친 후 거리로 나온 친구들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노래방을 찾습니다. 역시 한명은 뮤지션에.. 또 한명은 악기를 잘 다루는 친구가 있으니.. ㅎㅎ 노래방 정도는 가주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제이콥과 스웨덴 3인방 중 야콥이 노래를 제일 못부르나 봐요!! ㅎㅎ 노래방을 가면 야콥에게 제일 먼저 노래를 부르라고 말하는 제이콥.. ㅎㅎ




   제이콥은 친구들이 한국에 온다면 꼭 노래방을 가고싶다고 사전 인터뷰에서 말을 했는데요. 이번 기회에 정말 노래방으로 갈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노래방을 가고 싶었던 이유는 야콥은 모래를 정말 못부르는데, 빅터와 패트릭은 노래를 잘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끼리는 노래를 잘 부르든 못부르든 부끄럼없이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고 싶었다고 말하네요. 




   스웨덴에서도 사전 인터뷰 당시 친구들은 꼭 노래방을 가야한다고 일정을 잡기도 하였구요. 역시 친구들끼리는 척하면 척척척!!! 이죠? 


 


   특이한 점은 스웨덴에서는 노래방 문화가 없나봐요. 우리나라에서 개인 방에서 노래를 부른다는 점을 정말 신기해 하는데요. 스웨덴은 바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방식을 가지고 있나 봅니다^^




   본격적으로 노래방을 찾은 제이콥과 친구들은 광란의 밤을 보내기 위해 준비를 합니다. 


 


   제이콥은 멀리서 온 친구들을 위해 가장 먼저 한곡절을 부르려고 하는데요. 자신은 친구들처럼 좋은 목소리도 잘생기지도 않았지만 한국어를 잘한다고 말을 하면서.. 한국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시작합니다. 




   한국의 대학생 제이콥이 선택한 노래는? 내 나이가 어때서... 헐!! 반전이죠? ㅎㅎ 제이콥은 뽕삘이 충만한가봐요!!ㅎㅎ 순간 빵 터짐!!




   요즘 대학생인 제이콥은.. 흥겨운 장단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야콥과 빅터 그리고 패트릭은 탬버린을 흔들며 신나게 놀기 시작하는데.. ㅎㅎ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이렇게 노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흡사 회식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낸 제이콥.. 그리고 다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친구는 바로 야콥인데요. 스웨덴 선생님 야콥은 I Will Always Love You를 선택해서 부르기 시작합니다. 




   한소절을 불렀는데.. 주변 친구들이 웃기시작하고~ 박자 음정 무시!! ㅎㅎ 하지만 표정과 느낌은 가왕 수준!!!ㅎㅎ




   그리고 하이라이트~ ㅎㅎ 엉망진창 와진창!!! ㅎㅎ 친구들은 포복절도!!ㅎㅎ 하지만 노래를 좀 못부르면 어때요? ㅎㅎ 친구들과 함께 이 자리를 즐길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죠!!ㅎㅎ




   야콥의 멋진(?) 무대를 마치고 이어서 부끄럼많은 빅터가 마이크를 받는데요. 노래는 Take On Me를 선곡!!ㅎㅎ 일단 분위기는 후끈후끈!! 달아오릅니다. 




   빅터는 뮤지션답게 상당한 노래실력을 보여주는데요. 간주 구간에 의문의 춤을 추기 시작하는 친구들.. ㅎㅎ이건 무슨 안무일까요? ㅎㅎ




   빅터의 노래가 끝나고.. 친구들 중에 노래를 제일 잘부른다는.. 패트릭의 노래가 시작되는데요. 그가 선택한 곡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노래중 하나인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를 선정합니다.  




   전주 부분부터 패트릭의 심상치 않은 가창력을 과시하기 시작하고.. 초반 고음부터 확실히 잡고 가는데.. 첫 구절만 들어도.. 노래를 정말 잘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패트릭의 우월한 노래실력에 갑자기 쭈구리가 된 친구들.. ㅎㅎ 말없이 어깨동무를 하고 노래를 감상하는데요. ㅎㅎ




   이어 패트릭이 선창을 하면.. 친구들은 코러스를 넣는데.. ㅎㅎ 순간 육성으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패트릭의 고음이 폭주를 하는데.. -0-.. 가수를 해도 되겠어요. ㅎㅎ




   끝으로 패트릭의 노래 실력에 친구들은.. 존경을 표하며.. 절을 하고.. 노래를 마치게 됩니다. ㅎㅎㅎㅎㅎㅎ



 

   노래방과 함께 여행 1일차가 끝이나고!! 패트릭의 노래 영상을 구해서.. 올리고 싶었으나. 저작권 때문에.. ㅎㅎ 올리지 못하는 게 아쉽네요. 네이버에서 패트릭 보헤미안 랩소디를 검색하면.. 네이버TV로 볼 수 있으니. 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8/12/2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의 고향 스웨덴 및 바보 3인방 친구들 직업 및 이름 소개!!

2018/12/1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대망의 모로코 여행 종료.. 새롭게 한국을 찾은 친구은?? 스웨덴 제이콥 로엘비 니엘 예고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