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EXID 완전체 컴백] 2년만에 솔지 합류.. 새 앨범 알러뷰(I Love You) 발매..

알풀레드 2018. 11. 21. 11:40
반응형


   금일(21일) 걸그룹 EXID가 완전체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EXID는 2012년 데뷔이래 오랜기간동안 무명생활로 그저그런 걸그룹으로 있다가 사라질 위기를 맞이하였으나..  "위아래"라는 곡이 유튜브에 올라온 것을 시작으로 단숨에 대세 걸그룹으로 등극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려왔죠. 




   '위아래'의 폭팔적인 인기에 힘입어 각종 메이저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에 등극하며 기염을 토하였습니다. 위아래의 흥행으로 각종 예능에서 활발한 개인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꾸준히 쌓아온 EXID는 '아예(AH YEAH)'라는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또 다시 가요 무대에서 1위에 등극을 하죠. 




   

   2016년 이후 EXID는 본격적인 중국활동(바나나 프로젝트) 시작으로 대만, 베트남까지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왔지만..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솔지가 '갑상샘 기능 항진증'을 확진받으며 4인체제로 활동을 하게되죠. 




   솔지의 건강 문제로 일정을 조율하던 EXID는 회복이 늦어지면서 4인 체제로 활동을 하며 전성기때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회복중인 솔지는 기념행사에 한번씩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과 멤버들에게 의리를 지키기도 하였죠. 하지만 여전히 건강문제로 힘겨운 시간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1월 21일 신곡 '알러뷰'로 솔지가 컴백을 하면서 드디어 정식으로 EXID가 완전체로 모여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신곡 알러뷰는 하니, 정화의 매력적인 중보이스와 LE의 독특한 자작 랩, 혜린과 솔지의 안정적인 고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구성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네요. 오랜기간 EXID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희소식일 될 것 같습니다.  




   EXID를 보면 오랜 무명생활동안 함께 어려움을 겪음 멤버라서 그런지 서로간에 끈끈한 정이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그룹인 것 같아서.. 응원을 하게 됩니다!! 또한 무대에서도 항상 프로다운 모습을 잊이 않는 모습도 그렇구요. 부디 몸 관리를 잘해서 오랫동안 방송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출처. EXID LIVE 정보, 뮤지뱅크 등 각종 음악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