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결혼] 언약식을 통해 스몰웨딩.. 웨딩사진 공개..

알풀레드 2018. 10. 8. 12:57
반응형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 부부의 연을 맺어..



   지난 2015년 2월 공개적으로 만남을 이어왔던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금일(8일) 두 사람은 "최근 가족들과 함께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되었으며, 평생 서로 존경하고 배려하며 기쁜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하기로 맹세했다" 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요즘은 아마 스몰웨딩이 대세인가 봅니다. 두 사람은 별도의 결혼식은 진행하지 않았고, 자신들을 축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정말 행복한 커플인 것 처럼 보이네요. 



   두 사람이 대단한 점은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연예계의 대표 잉꼬 커플로 불려왔으며, 다른 불화없이 현재 행복한 결혼을 하였다는 점인 듯 하네요. 두 사람은 서로 친구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케이스로 거미의 절친 버블 시스터즈의 멤버 영지를 통해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거미와 조정석은 '서로 방해될까봐 공개를 미뤄왔을 뿐.. 둘 다 거짓말을 하거나 숨기는걸 잘못해 힘들었는데.. 이미 소문이 다 나있더라.. 라고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일테죠?



   언약식을 맺은 두 사람은 한동안 서로 간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후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항상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진 출처. js컴퍼니, 씨제스엔터테이먼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