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소유진, 백종원 아이스버킷챌린지] 행복한 가족일상 사진 공개!!

알풀레드 2019. 2. 8. 16:39
반응형

[소유진, 백종원] 행복한 가족일상 사진 공개!!



   배우 소유진이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을 공개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세은이, 벌써일년, 20190208을 해시태그하며 아이들 사진을 게시하였는데요. 정말 단란한 가족인 것 같죠?ㅎㅎ


  


   소유진은 2013년 백종원 대표와 결혼한 후 2014년 첫째 아들 용희 군과 둘째 딸 서현 양.. 그리고 지난 2월 셋째 딸 세은 양을 얻은 다둥이 가족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이 천진난만하고 너무 귀엽네요.ㅎㅎ




   백종원과 결혼 당시 15살 차이가 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소유진이 돈을 보고 결혼하는 것이라는 악플을 남겼습니다. 특히 증권가 찌라시에서 악의적인 모함도 많이 하였구요. 하지만 방송에서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며 두 사람을 응원하였죠^^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유한 소유진.. 아이들의 성장과 딸바보 백종원의 모습.. 등의 모습에 사람들의 뭇 관심을 받았습니다. 가정이 화목하다보니.. 두 사람의 일도 정말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고.. 소유진 역시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보기만해도^^ 질투가 나는 부부네요. ㅎㅎ 항상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면 좋겠어요.ㅎㅎ




   ㅎㅎ 이 영상은 지난 2014년 아이스버킷 챌린지 때 짤입니다^^ 당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지목을 받은 소유진은..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데.. 백대표의 모습이.. 참.. 재미가 있죠? ㅎㅎ 뭐 이런걸 시키느냐? 심드렁한 표정!!ㅎㅎ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