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인사동 '양반댁'의 한정식 체험!!

알풀레드 2019. 1. 19. 00:37
반응형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인사동 '양반집'의 한정식 체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시청자들이 다시보고싶은 친구들 투표에서 1위로 뽑힌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한국에서 꿈같은 여행기를 한 빌푸와 사미 그리고 빌레는 자신들의 고향으로 돌아가 평범한 일상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핀란드 친구들의 두번째 한국 여행기.. 한번 살펴볼까요?




   이번 여행의 테마는 시청자들이 핀란드 친구들을 위해 추천해 준 곳을 중심으로 여행을 하였으며.. 그 첫번째로 찾은 곳은 바로 인사동입니다.  




   두번째 한국 여행인만큼... 능숙하게 택시를 잡고 이동을 하는데요. ㅎㅎ 설레임을 가득안은채... 일단 점심식사를 하러 갑니다. 택시에서 점심 메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빌레는 전통적인 음식이 먹고 싶다고 말하는데요. 제작진은.. 식당의 위치만 알려준 후.. 어떤 음식점인지는 알려주지 않았나 봅니다. 




   이동하는 중에!! 한국 전통 음식... ㅎㅎ 김치 매니아가 된 빌레와 사미는.. 김치에 대한 열띤 토론을 하고... 사미는 주변 풍경을 다시한번 눈에 담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인사동 거리... 이 곳은 각종 문화예술 작품들이 즐비한 대표 관광지중 한 곳이죠.^^.




   인사동 거리를 걷다가.. 자신을 알아봐주는 팬들을 보고.. 행복해 하는 핀란드 친구들... ㅎㅎ 낯선 이국땅에서 이렇게 자신을 알아봐준다면 어떤 느낌이 나게 될까요?^^?




   한참 걷다가 핀란드 친구들이 멈춰선 곳... 바로 시청자 추천 여행지 점식 식사 장소에 드디어 도착을 했군요!!




   광고로 인해서.. 식당의 상호는 가려졌지만.. 이 곳은 인사동에서 아주 유명한 '양반댁'이라는 한정식 집이라고 합니다^^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 ㅎㅎ 핀란드 친구들은 어떤 느낌을 받았을까요? 한정식은 푸짐한 음식들이 끊임없이 나오는 곳으로.. 빌푸는 완전 신이 날 것 같네요. ㅎㅎ




   메뉴판을 보던 친구들은.. 잠깐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그 이유는 인분이라는 개념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주문을 해야되는지.. 대략 난감.. 지난 제이콥의 친구들 역시.. 2인분의 개념을 몰라서.. 주문하고 나서 음식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었죠?




   메뉴를 한참 살펴보던 빌푸는 폭탄 선언을 하는데요. 자신은 다이어트 중이니 너무 많이 안 먹을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사전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먹방을 보지 못하는 시청자들에게 죄송하다고 말을 했는데요.. ㅎㅎ 과연?




   친구들은 한정식의 주문 개념을 몰라 2인분을 달라고 주문을 하고.. 주인 아주머니는 친철하게 주문을 하는 법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한국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막걸리도 잊지 않고 주문하는.. 사미와 빌레.. ㅎㅎ 정말 순박한 표정이죠?ㅎㅎ




   주문을 마치기가 무섭게 등장하는 음식들... 이게 또 한정식의 매력이죠.. 전채음식으로 잡채와 전 연어말이 등이 속속 자리를 채워갑니다. 그리고 낙지볶음, 보리굴비, 간장게장까지.. 친구들의 눈이 휘둥그레해집니다. 




   음식이 나오자.. 사미와 빌레는 열심히 음식들을 먹기 시작하고... 빌푸는.. 소극적으로 야채류를 골라서 먹는데요.. 상당히.. ㅎㅎ 고뇌하며..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육회의 등장에.. 결국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는 빌푸.. ㅎㅎ 오늘만큼은 마음껏 먹어요!! ㅎㅎ 이번 여행이 아니면 다시 못볼 음식들이^^




   ㅎㅎ 육회를 한점 맛본.. 빌푸.. 내적 갈등이 심각해지고.. ㅎㅎ 그러다.. ㅎㅎ 세상 행복한 모습으로.. 본격적인 푸드파이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시청자들은 빌푸의 이런 모습을 원했었어요!!ㅎㅎ




   드디어 시작되는 빌푸의 쇼타임!!ㅋㅋㅋ




   빌푸가 본격적으로 먹방을 찍고 있는 사이.. 빌레와 사미는.. 막걸리를 맛보기 시작하는데요. 




   그렇게 친구들은 양반댁이라는 음식점에서 취향에 맞게 한정식 메뉴를 신나게 즐겼다고 합니다^^ㅎㅎ 이 곳을 추천해준 시청자는 참 센스가 넘치는 듯 합니다. ㅎㅎ




   결론은 정말 좋은 식사였다라고.. 마무리를 할려는 찰라에.. 다시 젓가락을 쥐고.. 남은 음식들을 먹는 빌푸!! ㅎㅎ 역시 먹 대장!!ㅎㅎ




   그렇게 친구들은 행복한 한국에서의 첫끼를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는데요^^.. 시청자들이 추천해 준 다음 여행지는 어디일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다음 여행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볼께요.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1/1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판란드 친구들 근황 토크!!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2019/01/1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다시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빌레, 빌푸, 사미)의 여행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