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킹덤:) 연재 소개!

킹덤 785화:) 사릉, 창앙을 위해 지 아가와 칸 사로를 상대하다!

알풀레드 2024. 1. 23. 12:48
반응형

킹덤 785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이목의 전략에 왕전군이 큰 위기에 빠져있는데요. 왕전군 제4군장인 창앙의 부장 사릉이 사망플래그가 뜬 상황이네요. 창앙을 대신해 청가의 사마상 최강의 부장인 지 아가와 칸 사로를 상대로 일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창앙과 사릉의 회상편이 이어지는데요. 거구의 여인인 사릉은 용맹하게 적군을 썰고 다니고, 그 모습을 본 창앙은 사릉에게 작업을 걸기 시작합니다. 

 

출처. 킹덤 785화

반응형

 

창앙은 사릉에게 아릅답다면서 끈질기게 구애하고, 사릉은 그런 창앙에게 역겹다고 말합니다. 이때까지 사릉은 왕전군의 용병단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는데요. 창앙은 그런 사릉에게 자신의 여자가 되라고 고백합니다. 사릉은 그런 창앙의 마음을 귀찮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설레어하는데요. 결국 사릉은 한쪽 눈이 실명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어디가 아름답냐고 말합니다. 하지만 창앙은 그런 모습조차 아름답다면서 결국 사릉의 마음을 얻죠. 

 

출처. 킹덤 785화

 

창앙은 사릉은 안은 후 죽음이 둘을 가를 때까지 언제까지 함께 하자고 고백합니다. 다시 현재로 돌아와 사릉은 칸 사로의 일격을 막으면서 창앙에게 왕전이 있는 곳으로 가라고 외치는데요. 창앙은 이곳에 사릉을 두고 갔다가는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그 순간 전리미가 왕전을 구원하는 부대를 지휘하라고 외치며, 지금 왕전에게 가지 않으면 왕전은 적의 손에 당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출처. 킹덤 785화

 

결국 창앙은 부대를 둘로 나누고 왕전을 구원하는 결정을 합니다. 전리미 역시 부대의 반을 남기고 나머지는 완전을 구원하기 위해 부대를 돌격시키죠. 창앙은 사마상을 친 후 돌아올 테니 죽지 말라는 말을 남기고 떠납니다. 칸 사로는 지 아가에게 창앙과 전리미의 부대를 사마상에게 보내지 않겠다고 말하는 순간 사릉은 전력으로 칸 사로에게 칼을 날립니다. 그 순간 지 아가가 사릉을 향해 공격을 가하지만 사릉은 그런 지 아가의 공격을 가볍게 막아냅니다. 

 

출처. 킹덤 785화

 

사릉은 죽음을 각오하고 창앙을 방해하도록 두지 않겠다고 말하는데요. 칸 사로는 내키지는 않지만 사마상을 지키기 위해 사릉을 죽일 수밖에 없겠다고 답합니다. 과연 사릉은 칸 사로와 지 아가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다음 화가 기대가 되네요. 

 

출처. 킹덤 785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