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형제~ 벤, 해리, 잭, 조지나 편(+ 존과 맥)

알풀레드 2023. 8. 26. 16:59
반응형

MBC 애브리원 예능 어서 와~한국은 처음이지? 한국 여행 리부트 다시 보고 싶은 친구들 편에서는 멕시코, 뉴질랜드 편에 이어 세 번째 특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에 한국을 여행할 친구들은 4년 전 시즌 2에서 한국을 방문했던 웨일스 3형제가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4년 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반응형

 

우선, 웨일스 삼형제를 한국에 초대한 호스트인 존과 맥 역시 4년 만에 다시 보니 든든한 청년으로 성장했네요. 키도 많이 큰 것 같고요.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그렇다면 여름 방학을 맞이해 짧고 굵게 한국을 다녀간 삼형제는 어떻게 변했을지 한번 살펴볼까요? 4년 전 한국을 방문했던 벤, 해리, 잭의 모습을 보니 삼촌과 이모팬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첫 한국 여행기에서 형제들끼리 우애도 나누며 힐링 여행을 하였었는데요.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 형제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삼형제가 모습을 드러내자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랍니다. 4년 만에 폭풍 성장을 했기 때문인데요. 발육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다른 키가 180 이상 자라서 앳된 모습이 많이 사라졌고, 듬직한 모습으로 바뀐 것 같아요.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 형제를 기억하는 한국팬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한국팬들은 형제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면서 소통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벤은 대학생이 되어 웨일스 명문대인 카디프대학교에 입학하면서 정치학을 공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전에도 조깅을 좋아해 한국에서도 조깅을 했었죠. 지금은 헬스에 풀 빠져 몸만들기를 열심히 하고 있나 봅니다. 이번 여행에서도 동생들은 이끄는 리더가 될 것 같아요.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수줍음이 많았던 해리의 성장도 눈에 띠는데요. 한결 여유로운 모습으로 제작진을 맞이하네요. 형제들 중 자신의 키가 제일 크다고 자랑합니다. 논리 정연하게 다시 한국을 찾아가면 하고 싶은 것들을 말하는 모습에 이제는 샤이보이의 모습이 지워지네요.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끝으로 한국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잭입니다. 다른 형들에 비해 아직은 애띤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약간 중이병이 온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그때의 모습을 잊으라면서 약간의 허세를 보여주지만 여전히 귀여움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기른 머리카락을 암 환자들에게 기부하면서 어린 나이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했었는데요. 여행에서 막내다움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폭풍성장한 웨일스 삼형제는 다시 찾는 한국 여행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