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김선호, k 배우?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

알풀레드 2021. 10. 20. 00:16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선호가 '사생활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일이 있었기에 김선호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게 되었을까요? 

 

 

지난 17일 오후 17시경...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글이 게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글이 게시되었을 때는 k모 배우의 정체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뭐지? 라는 분위기가 감돌았는데요. 해당 폭로글이 사실이라면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대세 배우 k모 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추적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출처. 네이트 판>

 

폭로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k모 배우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이는 그의 인성이 쓰레기라고 말하며 티비에서 나온 이미지와 사생활이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그와 이별을 하면서 소중한 아이를 지우게 되었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되었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당해서 정신적, 신체적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하네요. 

 

<출처. 네이트 판>

 

이어 2020년 초부터 만남을 가졌는데... 이때부터 k모 배우와 함께한 여러가지 대화 내용을 저장해두었다고 합니다. 만남을 지속하는 동안 피임을 하다가... k모 배우의 부탁으로 피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계를 가지게 되었고...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를 키우기가 겁이 났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아이를 키울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출처. 네이트 판>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면... 거액의 손해배상을 해야하기 때문에 낙태할 것을 종용했다고 합니다. 사실 9억의 위약금을 낸다는 사실은 거짓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시간이 지난 후 결혼을 해서 함께 하자고 약속을 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짜증이 잦아졌고... 정신적인 학대를 당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은 후 이러한 글을 폭로하게 된 것 같네요. 

 

<출처. 네이트 판>

 

해당 글이 폭로된 후... 다음날 오전 김선호의 사진을 모자이크 한 기사 등 k배우와 관련된 기사들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요. 결국 18일 스포츠경향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해당 글은 김선호라고 실명을 밝히며 폭로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침묵으로 일관하며... 김선호와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19일 김선호와 관련된 광고들이 줄줄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또한 광고주들은 이미지 타격에 대한 소송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하여 김선호의 팬들은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배우 김선호의 명예를 훼손하고 심각한 욕설과 모욕적인 발언을 한다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김선호의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김선호는 20일 갯마을 차차차 종영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논란으로 인터뷰는 취소되었습니다. 과연 김선호는 이번 논란을 딛고 다시 재기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논란이 된 것만으로 이미지 타격이 엄청날 것 같네요. 

 

<김선호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