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열혈강호:) 연재 소개!

열혈강호 606회, 한비광, 담화린 vs 신지 가짜 존사들과의 싸움!

알풀레드 2021. 4. 15. 21:54
반응형

열혈강호 606회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605회 리뷰를 건너뛰고 606회의 내용을 요약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비광과 담화린은 봉신구의 선택을 받아 자하마신을 쓰러뜨리기 위해 길을 나서는데요. 자하마신의 명령으로 신지를 지키고 있던 각 종파의 존사로 위장하고 있던 가짜 존사들이 한비광과 담화린을 기습공격 가합니다. 

 

<열혈강호 페이스북 참고>

 

갑작스러운 가짜 존사 웅영의 공격으로 당황하는 담화린... 마령검과 패왕귀면갑을 각성한 후 무공 수위가 높아졌지만... 가짜 존사의 위력 역시 만만치 않나 보네요. 한편, 살성 노호와 매유진은 현무파천궁에게 한비광이 무사히 담화린을 구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지만 수상한 기운이 감지되었다며 불안해 하죠. 

 

 

<열혈강호 페이스북 참고>

 

담화린은 가짜 존사 웅영을 바라보며... 의식을 잃기 전 진짜 웅영과 싸움을 되새기며 그때의 기운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눈치챕니다. 가짜 존사들은 가면을 벗고 괴물과 같은 모습으로 한비광과 담화린을 위협하기 시작합니다. 담화린을 향해 공격을 날리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한비광은 그를 물리치며 본격적인 전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요. 

 

 

<열혈강호 페이스북 참고>

 

웅영의 기습 공격에 잠시 혼란을 겪지만.. 금새 정신을 차린 담화린은 반격을 가하고... 그녀의 검에 큰 상처를 입지만...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재차 공격을 합니다. 담화린의 검이 마령검이 아니라서 큰 타격을 입히지 못한 것 같네요. 정말 분량이 너무 짧게 끝이 납니다.ㅠ.ㅠ. 

 

 

<열혈강호 페이스북 참고>

 

또 다음 화를 기다릴려고 하니 현기증이 나네요.ㅠ.ㅠ. 어서 정파/사파/신지 연합군과 자하마신 쪽의 이야기를 보고 싶습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