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스포츠:)

여자배구선수 극단적 선택, 이다영?

알풀레드 2021. 2. 7. 21:40
반응형

현직 프로 여자배구선수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사실이 알려졌다. 다행히 일찍 발견되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오늘 오전 0시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있는 여자배구 선수단 숙소에서 25살의 A 씨가 쓰려졌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전했다. 

 

 

<KOVO 홈페이지>

 

A 씨를 처음 발견해 신고한 동료 선수는 "A선수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 같다"는 취지로 설명을 했다. A 씨는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한다. 경찰은 구단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픽사베이>

 

 

해당 구단 측은 "A 선수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은 맞지만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건 아니다. 복통이 심해 응급실로 이동한 것이다. 이제 안정을 취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해당 기사는 구단 숙소에서 쓰러진 채 발견되었다는 내용이 어느 순간 극단적 선택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이 달려 기사가 마구 뿌려지고 있는 상황이라 좀 더 정확한 내용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흥국생명 인스타그램>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A선수에 대한 신원이 정확하게 파악되지 않는 상황에서 소속팀 관계자는 "A선수가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았다. 신체적 건강의 문제보다 정신적인 부분이 걱정된다. 쓰러진 경위가 파악되는 데로 입장을 밝히겠다"라고 말했다. <<이다영일 가능성이 큰듯...

 

 

<이다영 인스타그램>

 

 

한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내 여자배구 선수 체육관을 사용하고 있는 구단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로 해당 선수는 이다영이라는 루머가 커지고 있다. 한 기자는 여자 배구선수 A 씨에 대해 이다영을 태그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특히 25살의 간판스타는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선수가 있다. 

 

 

<이다영 인스타그램>

 

 

최근 이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군가를 저격하는 듯한 게시물을 남긴 후 팀 내 불화설이 있기도 했다. 이에 김연경은 팀 분위기가 좋지 않다는 것을 사실이라고 인정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다영은 팬들에게 강도 높은 비판을 받았고... 한동안 경기력이 흔들렸다. 어느 순간부터 이다영은 자신감을 잃었고... 특유의 흥이 사라졌다. 

 

 

<이다영 인스타그램>

 

 

물론 아직까지 A 씨가 정확하게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은 상황으로 속단하기에는 이르지만... 우선 해당 선수가 빠른 쾌유를 했으면 좋겠다. 

 

 

<이다영 인스타그램>

 

 

지난해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에서 활약한 故 고유민 선수가 기억이 난다. 고유민 선수는 현대건설 코치진의 따돌림과 임의탈퇴 조치, 악성 댓글 등 다양한 이유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여자배구계에 다시 있어서는 안될 아픔이었는데... 또 이런 소식이 알려져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