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가수:)

가수 벤, 이욱과 결혼 근황 전해! 나이 인스타는?

알풀레드 2020. 12. 5. 20:07
반응형



   가수 벤(나이 29세, 91년생)이 3살 연상의 남편 이욱과의 결혼 근황을 알렸습니다. 5일 KBS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가수 벤은 신곡 '혼술하고 싶은 밤', '눈사람' 무대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혼술하고 싶은 밤'은 위로를 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노래라고 밝혔는데요. 이전의 이별 노래와 다르게 '혼술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 때, 혼자 있고 싶을 때 내가 위로해주겠다'는 가사로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고 전했습니다. 벤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이 잘 어울리는 곡이었습니다. 





   이날 W재단 이사장 이욱과 결혼한 벤은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은 아직 안 올렸지만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혼한 후 어떠한 점이 좋은지에 대해서는 '집에 갔을 때 누군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과 일상 얘기를 나눌 사람이 있다는 것'이라고 말해 관객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벤이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벤은 잡티없는 맑은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결혼 후 더 아름다워진 모습에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벤과 지난 8월 결혼한 W재단 이사장 이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욱 이사장은 기후변화, 기후난민 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W재단의 이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출처. 가수 벤 인스타그램(@mignonben)>


2020/08/26 - [★☆생활뉴스☆★/연예:)] - 가수 벤(Ben), w재단 이욱 이사장과 결혼, 나이 차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