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사회:)

'서민갑부' 생선 굽는 고양이 - 연매출 9억 성공비결과 위치는?

알풀레드 2020. 10. 9. 18:10
반응형



   최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 출연한 생선구이 갑부 조정택 씨의 성공 비결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생선구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갑부 조정택 씨의 연매출은 무려 9억원임이 알려지자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부산 생선 가게에서 직접 생선을 손님들에게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반적으로 생선구이의 경우 배달을 하는 경우가 많이 없는데... 이러한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생선구이를 직접 구워 집 앞에 배달하게 됨으로써 이윤이 많이 오른 것입니다. 





   손님의 입장에서는 생선구이를 집에서 직접 해먹으려면 냄새와 여러가지 번거로움이 많은데... 쉽고 간편하게 배달을 해 먹을 수 있어서 상당한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고등어, 삼치, 연어, 조기 등 다양한 생선구이를 기호대로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호에 따라 구이와 찜을 선택하고... 밥과 밑반찬을 푸짐하게 차려 손님들의 집까지 서비를 하고 있는 조정택씨... 푸짐한 한상이 입맛까다로운 주부들뿐 아니라 어머니의 손맛을 그리워하는 자취생에게 큰 인기를 끌 고 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거래가 인기를 끌면서 스스로 혁신하여 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단연 최고의 매출을 올릴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조정택씨는 택배로도 사업을 넓혀 이목을 끌고 있답니다. 판매, 배달, 택배 3가지 일을 동시에 하면서 하루에 3시간 밖에 자지 못할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서민갑부에 소개된 조정택씨의 생선구이 가게는 '생선굽는 고양이'이며 부산 북구 구포시장 1길 11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서민갑부 영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