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기타:)

문성곤 곽민정 열애 및 결혼

알풀레드 2020. 5. 4. 01:34
반응형



   안양 KGC인삼공사 포워드 문성곤(27, 196cm)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의 곽민정과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021년 5월에 결혼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스포츠 스타 커플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문성곤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고생많았어요~', '인생에서 가장 예쁜 시기', '드디어' 등 이라는 글과 함께 곽민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두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너무나 보기가 좋네요^^





   문성곤과 곽민정 커플은 1년 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문성곤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양가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안양실내빙상장인 KGC인삼공사의 홈구장인 안양실내체육관과 붙어 있어 자주 만나게 되었고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이들의 만남은 드라마와 같은 운명적인 사건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느 방송에서 곽민정은 주차장에서 문성곤의 차에 접촉사고를 내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었고, 문성곤의 적극적인 구애에 마음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문성곤과 곽민정은 농구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스포츠 스타 커플이었습니다. 곽민정은 2019-2020 시즌 문성곤을 응원하기 위해 자주 안양실내체육관을 찾았다고 하네요. 





   문성곤은 '아무래도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다 보니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 많았고, 현명한 친구이기도 하다. 서로 심적으로 힘든 시기에 만나 함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피겨스케이팅은 특히 몸 관리가 조금이라도 흐트러지면 안 되는 스포츠다. 그러다 보니 몸 관리와 관련해서는 나보다 알고 있는 부분이 훨씬 많다. 올림픽 등 높은 위치까지 가봤던 친구이기도 하다. 도움을 많이 받았고, 나보다 더 잘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겠다는 응원에 큰 힘이 됐다. 제3의 코치님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고 웃었습니다. 





   고려대 출신 국가대표 출신의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됐습니다. 아마추어 시절 경북고에서 3점 슈터로 이름을 날렸고, 이종현, 최준용과 함께 경북고 황금세대의 주축 멤버였다고 하죠. 





   프로데뷔 이후 초반에 어떤 이유에서인지 경기에 잘 출장하지 못하면서 팬들에게 의문을 사기도 했습니다. 포스트 양희종으로 키우기 위해 1순위로 지명된 선수가 경기에 출전을 하지 못하였기 때문이죠. 





   2년차인 2016-17 시즌 역시 큰 활약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1년차에 경험을 쌓아야 했지만... 출전 빈도 수가 적다 보니 적응을 하지 못한 것이죠. 오죽하면 팬들은 문성근을 트레이드 하라는 말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상무 복무 이후 2018-19 시즌을 거치면서 점차 실력이 안정화되었고... 2019-20시즌 팀의 주축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주전을 꿰차게 되었습니다. 특히 수비 부문에서 최우수 수비상을 수상하는 등 KGC인삼공사에서 원하던 그림인 포스트 양희종의 후계자가 되어가는 중이라고 하네요. 





   문성곤의 신체 스펙을 보면 키가 196cm에 체중이 85kg이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스몰 포워드로 상당히 신체 능력이 좋은 편에 속하죠. 현재 나이는 26살로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은 선수입니다. 잘생긴 외모로 인기도 많은 편이죠. ㅎㅎ





   곽민정(나이 26세)은 전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트 선수로 '피겨 황제' 김연아를 이을 선수로 일찍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0년 김연아와 함께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 출전하여 13위를 기록하였고... 2011년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알마티 동계 아시안 게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죠. 





   이는 한국 피겨 여자 싱글 역사상 첫 동계 아시안게임 메달이라고 합니다. 당시 나이는 17세라고 하며... 92회 동계 전국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여자 고등부 1위... 환태평양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시니어 여자 싱글 우승을 하기도 하였죠. 





   2011 세계선수권 연습 도중 양쪽 허벅지 근육이 모두 파열되어 예선에서 탈락하였고... 체형이 바뀌면서 허리 부상에 시달리기 시작합니다. 결국 부상과 슬럼프로 인해 2015년 은퇴를 선언하고... 지도자 및 경기 해설위원으로 전향하였습니다. 





   스포츠계의 선남선녀의 열애 및 결혼 소식... 뭇 사람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받으면서 행복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면 좋겠네요. 





<출처. 문성곤(@moonseonggon10) 및 곽민정(@minjeong_0.0_) 인스타그램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