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사장님 근황, 암 투병 소식에 눈물

알풀레드 2020. 3. 21. 21:22
반응형


   지난 18일 방영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골목식당은 전국 총 21개의 골목과 81개의 식당 솔루션을 진행해왔었는데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소상공인들을 위해 함께 극복하자고 '위기관리 특집-위기의 식당들' 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되었습니다. 



   제작진은 나름의 사유를 분석한 결과... 식당들을 위협하는 여러 외부요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요식업계 위기 외부요인으로 돼지 열병으로 인해 재료 값 상승이 되어 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상권 이전 문제로 고민을 하는 가게가 있죠. 끝으로 건강상의 문제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 갑작스럽게 몰려든 인파로 인해 이를 감당하지 못하고 건강 문제도 함께 겪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화에서 위기관리 특집으로 점검할 곳은 청파동 냉면집, 인천신포시장 꼬마김밥집, 원주 칼국수집이라고 하는데요. 그중 원주 칼국수 집의 사연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어요. 



   강원도 원주 칼국수집에는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주 칼국수집 사장님은 제작진이 방문한다는 소식에 상 한가득 다과를 차려주셨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정이 넘치는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정인선과 김성주는 청파동을 점검한 후 백종원과 떨어져 원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8개월 전에 방문했던 원주를 다시 찾은 두 MC는 그때의 추억을 되새깁니다. 



   다시만남 사람들... 칼국수집 사장님은 너무나 방가워 합니다. ㅎㅎ 마치 사장님의 눈에는 김성주와 정인선이 손주같이 반겨주는데요. 



   인터뷰를 위해 쓰고 있던 마스크를 잠시 벗었는데요... MC들은 사장님의 모습에서 뭔가 이상한 점을 느끼게 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가게 운영이 어려워진 요즈음 응원차 방문을 했다며... 조심스럽게 요즘 가게 문을 많이 닫으셨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하는 김성주... 사장님은 여러 상황을 고려해 일주일간 임시 휴업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칼국수집 역시 눈에 띄게 손님이 줄었다고 하네요. 백종원 대표는 다른 곳을 점검하고 있어 함께 오지 못했다고 하는데... 칼국수집 사장님은 조심스럽게 자신이 안 좋은 게 걸렸다고 말하는데요. 정말 눈물이 나올 뻔 했네요. 



   최근 수술을 했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암에 걸렸다고 합니다. ㅠㅠ. 두 엠씨의 얼굴에 먹구름이 가득해지네요. 너무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런 말을 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렇게 모자를 쓰니까 손님들이 다 알 것 같아 말을 한다는 사장님... 하루가 다르게 몸 상태가 많이 나빠지시고 있나 보네요. 



   작년 12월 건강검진을 받으로 가서 암을 발견한 후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골목식당이 다녀간 후 약 6개월 후의 일이였습니다. 이제 손님들이 점차 늘어가면서 행복한 장사를 이어갈 때쯤 닥친 불행이라고 하네요. 



   현재 전이 가능성이 있어서 서울의 대형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어서... 가게 문을 자주 비우게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역시 원주 칼국수집 사장님의 경우 초심이 변하지 않을 분이라고 백종원이 믿었는데... 믿음을 저버리지 않았어요. 



   손님들과 함께하며 참 많이 웃었던 날들... 아픔을 버텨내는 원동력이 되어주는 그날들... 너무 행복했다고 말하는 사장님... 



   먼길을 와준 두 MC에게 아침부터 준비하신 다과와 팥죽을 선사하는데요. 여전히 그 맛이 변치 않아서 행복해 하는 김성주... 독선 가득했던 팥칼국수집 사장님이 배워야할 정신이 아닐까 싶네요.



   마침 인천 촬영을 마친 백종원과 영상 통화를 하는 원주팀... 여전히 칼국수집의 맛은 변함이 없다는 소식을 알립니다. 누구보다도 기뻐하는 백종원... 



   하지만... 사장님의 투병 소식을 알리는데요. 사장님의 투병 소식을 들은 백종원은 '그지같다'는 짧은 말과 함께 눈물을 흘립니다. 오히려 칼국수집 사장님이 자신은 20년 더할 것이라며 눈물을 흘리는 백종원을 위로하는데요. 진짜 그랬으면 좋겠네요. 



<출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참고>


2020/03/18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집, 인천 신포시장과 청파동 냉면집 예고!

2020/02/19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풍경 야채곱창집 솔루션

2020/02/16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골목 삼겹구이집 조은밥상의 조미료 문제는?

2020/02/12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 골목에서는 무슨일이?

2020/02/07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팥칼국수집, 솔루션 포기 이유는?

2020/01/22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 홍제동 문화촌 팥칼국수집(팥칼국숫집)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