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국제:)

[중국 연예계] 장백지 셋째 출산 공식 인정!! 사정봉과 진관희 사이에서 염문을 뿌렸던 희대의 여배우.. 아빠는 누구??

알풀레드 2018. 12. 17. 16:49
반응형

장백지 셋째 출산 공식인정!!




   중국 배우 장백지가 셋째 출산을 인정해서 큰 관심을 모우고 있다고 합니다. 장백지의 소속사는 장백지가 11월 셋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현재 모자는 건강한 상태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장백지라는 배우에 대해서 잠깐 살펴보도록 할까요? 국내팬들에게는 최민식과 장백지가 호흡을 맞추었던 파이란이라는 영화가 있는데요. 아마 이영화를 통해서 장백지를 알게되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파이란은 삼류 양아치인 강재(최민식)과 파이란(장백지)와의 사랑을 그린 슬픈 멜로 영화로.. 장백지의 풋풋한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과거 최민식은 이 영화를 찍으면서 있었던 일화를 소개하였는데요. 이 중화권의 여배우 장백지가 홍콩 삼합회 조직원의 딸리라고 밝혔으며.. 파이란의 열악한 촬영 환경에 지친 장백지가 울면서 전화해 고자질을 하면서 모든 국내 스태프들이 긴장을 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동건의 흑역사 영화로 알려진 무극에서도 장동건과 함께 영화에 출연하여 국내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데뷔작인 성원(1999)을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데뷔 초에 임청하를 닮은 외모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였는데요. 홍콩의 주연급 배우로 입지를 다져가던 중.. 무극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사정봉과 2006년 결혼을 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나 싶었는데... 




   2008 년 진관희의 스캔들에 휩싸이게 되면서.. 그녀의 추락이 시작었는데요. 당시 장백지를 포함한 종흔동, 진문원, 용조아, 진사혜 등 중화권 스타들의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되면서.. 중화권 연예가는 그야말로 충격에 빠졌습니다. 




   당시 진관희와 동료였던 사정봉은 그야말로 뒤통수를 쎄게 맞았으며.. 이차로 아들의 친자확인을 한 결과.. 유전자가 맞지 않았다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는데.. 확실하지는 않지만.. 거의 사실로 판명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정봉은 장백지를 용서하고 재결합을 하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보살이 아닐지? 하지만.. 사정봉의 인내심의 한계를 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스캔들 사건이 있었음에도 진관희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결국.. 2011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사정봉은 2004년에 결별한 왕페이와 10년 만에 재결합을 하게 되었고.. 장백지는 그런 사정봉을 맹비난을 했다고 하네요. 헐.. 방귀뀐놈이 성낸다고 하더니.. 두사람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장백지가 셋째 아들 출산을 하였는데.. 과연? 셋째 아이의 아버지는 누굴지? 현재는 장백지가 낳은 아들의 생부는 누구인지 언급을 하고 있지 않아.. 알 수가 없네요.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각종 매체 사진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