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아비가일 결혼 - 국적, 나이, 편, 인스타그램은?

알풀레드 2020. 1. 4. 11:26
반응형



   파라과이 출신의 방송인 아비가일이 1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4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군인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요. 예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비가일의 예비신랑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군인으로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예비신랑은 2살 연하라고 합니다. 현재 아비가일의 나이는 34살로 현재까지 8년째 리포터로 활동 중에 있죠. 




   아비가일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7일 전부터 팬들과 소통하며 분홍빛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내었는데요. 팬들에게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다네요. 




   아비가일은 2002년 FIFA 월드컵 때 한국을 방문한 어머니의 결심으로 온 가족이 한국으로 이민을 온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 당시 아비가일의 아버지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한국어를 하지 못한다고 하죠. 



 

   파라과이의 한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비가일은 한국으로 이민을 와 한서대에 입학을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연찮게 여성들의 토크쇼인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는데요. 현재까지 리포터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춘향전에서 배우로 활약하기도 했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름을 알려온 아비가일... 그 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 11번째 게스트로 출연하여 워킹맘 친구들과 한국을 여행하기도 하였는데요. 당시 자신의 이름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금일 결혼식을 올리는 아비가일... 결혼 후 신랑과 함께 서울에 신혼살림을 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출처. 아비가일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