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지창욱과 원진아 주연의 '날 녹여주오' 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입니다.
날 녹여주오는 냉동인간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지창욱과 원진아가 가슴이 뛰고 체온을 높이는 사랑을 해서는 안 된다는 신선한 설정의 해동 로맨스를 펼쳐갈 예정인데요.
현재 본 방송 이전에 사건의 발단이 되는 냉동 캡슐 스틸컷이 공개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999년... 지금부터 20년 전 마동찬(지창욱)은 만드는 프로그램마다 히트를 한 스타 예능 PD였으며, 고미란(원진아)은 방송국에서 실험 아르바이트를 하던 취준생 입니다. 두 사람은 어떠한 접점도 없었지만 냉동인간 프로젝트가 진행이 되면서 인연이 이어지는데요.
마동찬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명감과 이를 세상 사람들에게 보여주겠다는 목표로 냉동인간 프로젝트를 자신의 프로그램에 가져오며... 실험을 함께할 조금 미친 애로 고미란을 낙점하고 진행이 되는데....
본래 24시간만 냉동될 예정이었으나... 미스터리한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동찬과 미란은 20년간 캡슐 안에서 냉동된 채로 젊음이 박재됩니다. 제작진은 로맨스, 코믹, 미스터리 등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장치를 준비하였는데요. 첫 방송은 1999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만큼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부분이 함께 보여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획의도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비밀리에 참여한 남녀... 하지만 미스테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게 되면서 하루 아침에 원치 않은 나이를 다량 먹게된다.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서열 파괴, 상식 파괴해가며 너무나 달라져 버린 사람과 세상에 빡세게 적응하던 와중 이들은 냉동 인간 실험에 부작용을 알게 되는데...
바로 체온이 올라가면 신체에 치명적인 이상이 생긴다는 것! 그리고 그런 그들에게 피할 수 없는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사랑!! 가슴을 빨리 뛰게 만들고 몸을 뜨거워지게 만드는 사랑은 냉동인가에게 치명타!!!
세계 최초 냉동인간이라는 자신들만의 동병상련 운명 속에 생겨버린 사랑의 감정. 달아오르면 오를수록 점점 더 커지는 생명의 위협. 살기 위해 사랑에 빠져서는 안 되는 냉동남녀의 처절한 몸부림.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빠져드는 사랑의 늪!
냉동인간의 차갑고도 뜨거운 패러독스 같은 사랑. 냉동인간계의 아담과 이브.. 동찬과 미란의 원초적이며 운명적인... 그 전설 같은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날 녹여주오 마을을 녹여버린 본격 해동 로맨스!! '날 녹여주오'
인물소개
*. 마동찬(냉동 전 32세 / 예능 PD)
20년이 지나도 완벽한 피지컬과 잘생긴 얼굴로 원조 만찢남의 위엄을 자랑.
그 시절 X세대들의 오빠는 해동후에도 XYZ세대의 오빠~
잘생긴 얼굴에 프로그램 만들었다 하면 대박 내는 스타 예능 PD의 원조!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걸 하는 용기와 똘기가 있다. 그런 돈키호테 같은 스피릿... 때문이었을까? 이젠 [냉동 인간 프로젝트]까지 도전하게 되는데, 이런 얼어 죽을!!
하룻밤 뒤 해동되기로 한 그는 20년이 흘러 냉동인간으로 깨어난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순수했던 첫사랑은 성공지향적인 보도국장이 되어있고, 무능력한 후배였던 조연출은 예능국장이 되어버리고, 집안 위계도 다 박살 났다. 냉동인간이 되어보니 사람도 세상도 다 바뀌었다.
이렇게 바뀌어버린 5G 세상을 2G의 남자가 따라가긴 벅차지만, 그의 천재적인 감각은 여전하다. 따라잡기 힘든 현재를 따라가기보다는 시대가 따라오게끔 시대를 역주행한 새로운 예능을 만들어 제대로 성공시키고 다시 스타피디로 등극. 이렇게 시대도 간파하는 동찬이지만 사람의 마음은 간파가 안된다. 같은 냉동인간인 미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모르겠다.
이건 미안함이야? 동질감이야?
사랑이야?!!!
*. 고미란(냉동 전 24세 / 취준생)
예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똘기를 가진 엽기적인 여대생.
예측불가, 상상초월, 하루에도 온탕과 냉탕을 몇 번씩 오가며 질릴 틈이 없는 게
매력이라면 매력. 하지만 아픈 동생에게만큼은 언제나 따뜻한 착한 누나.
돈 되는 일이라면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생존력의 여대생으로 무한 실험천국의 온갖 실험을 다 하고 있다. 그 강한 생존력과 똘기 때문에 하면 안 되는 그 실험까지 참가하게 되는데...
바로 냉동인간!
하룻밤 푹 자고 일어나면 꽃길이 펼쳐질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이런 얼어 죽을!! 무려 20년이라니.. 아직 제대로 된 사랑도, 연금 보험 되는 직장도 못 구했는데... 내가 마흔 네살이라니.
가족도 친구도 온 세상도 싹 다 변해 버렸다. 처녀 귀신도 울고 갈 이 뼈저린 냉동인간의 한! 이게 다 냉동인간 실험 때문이라 생각한 미란은 마동찬을 따라다니며 괴롭히게 되고, 마동찬과 전쟁 같은 사랑을 시작한다.
*. 김원조(55세 / 동찬 모), 마필구(59세 / 동찬 부)
*. 마동식(29세 / 동찬의 남동생), 마동주(30세 / 동찬의 여동생)
*. 유향자(46세 / 미란의 엄마), 고유한(45세 / 미란의 아빠)
*. 나하영(26세 아나운서 / 46세 보도국장)
20년 전, 스타피디 마동찬과 결혼까지 약속했던 아나운서 나하영. [냉동인간 프로젝트]를 누구보다 반대하였으나 사랑하는 사람이 하고픈 대로 해주기 위해... 실험에서 무사히 돌아오라고 약속하고는 그를 보냈다.
그러나 약속했던 하루가 지나도 그는 돌아오지 않았다. 사라진 동찬을 찾아야 했지만, 방송국의 압박으로 무력하게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젊은 날의 하영.
하지만 20년이 흐르고 기적같이 동찬이 다시 나타났다. 그때 그 모습 그대로...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남자를 보니... 잊고 살았던 사랑의 감정이 다시 뛰기 시작한다.
하지만 설레는 마음은 예전과 같은데 왜 거울 속의 나는 예전과 다를까... 이런 내가 그를 다시 사랑해도 될까? 그런데 그 사람 옆에 있는 풋풋하고 순수한 미란이 너무 신경 쓰인다.
*. 손현기(28세 / 조연출), 김홍석(41세 / TBO 국장)
*. 이외 인물들
인물 관계도
<출처. 날 녹여줘 홈페이지 참고>
'★☆방송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타는 청춘] 안혜경 등장! 결혼, 이혼,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소개! (0) | 2019.10.09 |
---|---|
[그것이알고싶다] 화성연쇄살인사건 이춘재 사건 정리! (0) | 2019.09.30 |
[삼시세끼 산촌편] 윤세아 첫방송!! 나이, 인스타그램, 몸매, 데뷔작 소개!! (0) | 2019.08.10 |
[역사저널 그날 - 계유정난] 김종서 장군 vs 수양대군(세조) 누가 역적인가? (0) | 2019.05.20 |
[닥터 프리즈너 29회 줄거리] 헌팅턴병! 최원영과 박은석, 남궁민, 김병철의 치열한 두뇌싸움!! (0) | 2019.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