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존 & 맥! 웨일즈 3형제!! 서울 남산 폭염 속 달리기!!

알풀레드 2019. 9. 13. 16:26
반응형



   지난 12일 방영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에서는 웨일즈 3형제의 2일차 한국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날부터 웨일즈 3형제의 엄마인 조지나는 호텔을 찾아가기 위해 좌충우돌 길 찾기로 곤경을 겪기도 하였고... 어린 3형제는 시차 적응으로 피곤한 기색이 역역했지만^^ 씩씩하게 첫날 여행을 잘 마무리 했었죠. 특히 한국에서 맞이한 벤의 생일 파티로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한국 여행 2일차... 웨일즈 3형제는 모두 꿀잠을 자고 있어요^^;;; 그리고 엄마 조지나는 가장 먼저 기상하여 아이들을 깨우기 시작합니다. 곤히 자는 아이들을 위해 30분의 시간을 주지만... 전날 트래플린을 즐기는데 너무 많은 힘을 뺀 것인지... ㅎㅎ 도통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는 아이들... 강제 기상을 시키는 엄마... ㅎㅎ 한국이든 외국이든^^ 일상적으로 보는 풍경인 것 같죠? 




   엄마가 있을 때는 기상한 척 일어난 3형제... 엄마가 잠시 자리를 비우자 이불을 가지고 다시 침대로 들어가는데요^^ 와... 너무 귀엽네요. 




   결국 1시간 30분의 실랑이 끝에... 외출 준비를 마친 가족들^^ 과연 아침일찍 어디로 향하려는 것일까요? 촬영일정이 7월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웨일즈 3형제 과연 한국의 무더위를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ㅎㅎ 




   벤과 해리.. 그리고 잭... 3형제 모두... 아침부터 힘들어하는 기색이 보입니다. ㅎㅎ 그런 아이들을 다독이며 웨일즈 가족이 도착한 곳은 바로 남산!!! 




   이들이 남산을 찾은 까닭은? 바로 이 곳에 조깅 트랙이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설마 무더위에 조깅? 사전인터뷰에서부터 웨일즈 3형제는 달리기를 좋아한다고 했었는데요. 한국에서도 조깅을 하기 위해 검색해 놓은 곳이 바로 남산입니다. 




   웨일즈 시골에서 온 천진난만한 아이들... 달리기를 왜 좋아하냐는 질문에... 벤은 건강해진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랍니다. 벤은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럽고 의젓한 듯... 장남이라서 그런가? ^^?




   둘째 해리 역시 형과 같이 달리기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약간 허세섞인 말투로^^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고... 자신과 경쟁을 한다는 말을 합니다. ㅎㅎ 멋있네요^^




   특히 막내 잭은 달리기를 하면서 특별한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암 환자를 돕기 위해 달리기하는 날...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페이퍼를 가지고 암 환자를 위한 모금을 하고... 또한 오랜기간 길러온 머리카락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기특하죠? 




   이런 달리기를 좋아하는 기특한 3형제... ^^ 그런데 촬영 당시 날씨가... 예전에 독일 친구들이 등산을 할때가 생각이 나죠? ㅎㅎ 웨일즈 삼 형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유롭게 이동을 합니다. ㅎㅎ




   엄마 조지나는 아이들과 함께 남산을 걸으며... 서울의 새로운 경치에 푹빠졌습니다. 그리고 ^^ 잊을 수 없는 아이들의 포토타임... ㅎㅎ




   컨디션이 좋지 않은 잭은 엄마와 같이 가볍게 산책을 하기로 하고... 벤과 해리는 본격적으로 달리기를 시작합니다. 정말 아이들을 보면 달리는 것을 좋아하고 즐기는 것 같아요^^ 표정이 너무 밝은 듯... 




   웃고 있는 아이들에 비해... 뒤를 따르는 제작진은 지옥을 맞이하기 시작합니다. ㅎㅎ 아이들의 뒤를 따르다 조금씩 처지는데... 




   결국 촬영이고 나발이고... 자리에 주저 않고 마는 제작진... ㅎㅎ 그런 제작진을 걱정한 아이들은 그들에게 다시 돌아오는데요^^;;;




   결국 제작진은 아이들을 뒤쫓다가... GG선언... ㅎㅎ 카메라를 아이들에게 맡기는 사상 초유의 사태까지 갑니다^^ 정말 웃음 포인트였던 것 같아요. 이 모습을 본 MC들은 모두 빵빵 터지는데요. ㅎㅎ



 

   그렇게 웨일즈 형제... 벤과 해리는 버킷 리스트에 있던 서울 남산에서 달리기를 완주합니다^^ ㅎㅎ 카메라맨을 걱정하는 여유까지... 




   그렇게 행복한 오전 일정을 마치는 웨일즈 가족입니다^^ 가볍게(?) 운동을 마친 웨일즈 형제는 과연 오늘 어떤 일정을 보여주게 될까요?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9/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8. 웨일즈:) 존 & 맥]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존과 맥!! 그리고 웨일스에서 온 벤, 해리, 잭, 조지나 소개!!

2019/09/0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8. 웨일즈:) 존 & 맥]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국 웨일스에서 온 초딩들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