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시즌2] 영국 웨일스 3 형제가 머문 호텔 소개!!

알풀레드 2019. 9. 17. 00:10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한국을 찾은 웨일스 3형제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벤과 해리 그리고 잭... 이들을 통솔하고 있는 엄마 조지나까지... 일상 생활속 가족들이 여행을 하면서 겪을 수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오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호주편의 블레어 가족의 이야기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솔로천국! 커플지옥!의 덫에 빠져서 많은 이들이 최악의 화로 뽑기도 하는데요. 반면 웨일스 초딩 3형제의 이야기... 상당히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웨일스 친구를 초대한 존과 맥... 이 소년들의 미모도 한 몫을 하는 것 같네요^^




   한국에 도착하여 공항에서 엄마 조지나와 웨일스 3형제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와이파이를 구매하는 일인데요. 엄마가 와이파이를 구매하는 동안 한국의 모든 것이 신기한 웨일스 3형제... 귀욤귀염 하죠? ㅎㅎ




   이제 공항에서 숙소가 있는 곳까지 이동할 차례인데... 우선 지하철역을 찾는 조지나의 모습입니다. 아이들은 엄마가 길을 제대로 찾을지 걱정 반... 놀림 반... ^^.. 반면 엄마는 제대로 길을 찾을지 걱정이 가득한 표정입니다. 




   지하철 역까지 가는 길에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지만... 조지나는 안내원에게 안내받은데로... 엘리베이터를 찾는데요. 아이들은 그런 상황이 답답한 듯... 하지만 다행히 엘리베이터를 찾아서 지하철 역까지 이동을 합니다. 




   지하철 역까지 가는 길에 형형색색 화려한 전광판을 본 잭은 신이 나고... 벤과 해리 역시 그런 모습을 카메라에 담느라 정신이 없어요. ^^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은 엄마 조지나 덕분에 공항철도를 찾고... 서울행 직통열차를 타고 서울로 향합니다. 그때 잭의 리액션!!! ㅎㅎ 완전 귀엽죠? 표정에서 모든 생각이 읽히는듯...ㅎㅎ




   공항철도에서 기차를 타자... 잠깐 긴장을 조지나는 아이들의 사진을 찍기 시작^^ 반면 아이들은 휴대폰 게임을 하기 바쁩니다. ㅎㅎ 그야말로 동상이몽이네요. 




   서울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환승을 해야하는데요. 시골에서 오다보니... 이런 시스템이 많이 어색한 듯...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때 승무원을 도움으로 안심을 하며 웃음을 보이는 조지나^^ 지나고 나면 좋은 추억이 되겠죠?




   조지나가 새 티켓을 사고 있는 사이... 둘째 해리는 휴대폰을 분실하고 망연자실하고 있는데요. 그런 모습을 본 잭이 형을 놀리기 바쁩니다. -0-..ㅎㅎ 얄밉얄밉.. 다행히 휴대폰은 제작진이 챙겨놓아서... 해리는 안심하게 됩니다. ㅎㅎ




   그렇게 지하철에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남긴 웨일스 3형제와 조지나... 드디어 호텔에 도착을 하는데요. 호텔 입구에서부터^^ 엄마 조지나는 아이들의 인증샷을 찍기 위해 불러세웁니다. ㅎㅎㅎ




   영국 웨일스 가족이 찾은 호텔은 어디일까요? 바로 명동에 있는 오리엔스 호텔 레지던스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 중구 삼일대로2길50에 위치하고 있다는데요. 평점을 보면 상당히 괜찮은 호텔인 것 같아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넓은 거실과 삼 형제를 위한 맞춤식 세 개의 침대가 있는 큰 침실... 엄마를 위한 휴식 공간이 되어줄 작은 방까지... 웨일스 가족을 위한 최고의 보금자리인 것 같죠? 

   



   호텔에 입장한 삼 형제는 그야말로 완전히 즐거움의 매력을 발산하고... 마음에 드는 침대 하나씩 선택합니다. 




   웨일스에서 한국을 찾은 웨일스 3형제... 특히 잭은 피곤함을 감추지 못하고... 노곤노곤하게 잠이 드는데요^^ 과연 웨일스 3형제는 한국여행을 어떻게 즐기게 될지 참 기대가 됩니다.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웨일스 편 참고>


2019/09/1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8. 웨일즈:) 존 & 맥]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존 & 맥! 웨일즈 3형제!! 서울 남산 폭염 속 달리기!!

2019/09/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8. 웨일즈:) 존 & 맥]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존과 맥!! 그리고 웨일스에서 온 벤, 해리, 잭, 조지나 소개!!

2019/09/0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8. 웨일즈:) 존 & 맥]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국 웨일스에서 온 초딩들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