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전참시] 어벤져스의 헬렌 조! 수현 !! 그녀는 누구? 주목받는 과거 몸매 사진들..

알풀레드 2019. 3. 3. 10:28
반응형

[전참시] 어벤져스의 헬렌 조! 수현 !! 그녀는 누구? 주목받는 과거 몸매 사진들..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월드스타 수현의 미국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수현의 일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주목을 받은 수현은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상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수현이 누구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헨렌 조라는 한국인 배우를 기억하실텐데요.^^. 네... 바로 그분입니다. 




   어벤져스에서 다른 히어로에 비해 비중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지만... 그 역할 자체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였는데요. 유전 학자로서 울트론의 마인드 컨트롤 아래 비전을 창조했었죠. 




   어벤져스 외에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다크타워:희망의 탑', '이퀄스' 등에 출연하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날 수현은 어벤져스 2 출연에 관하여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에 있었는데... 그가 오디션을 보는 것을 보고 자신도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미국으로 진출하기전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게임의 여왕', '도망자 Plan.B', '로맨스 타운', '브레인' 등 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쌓았었는데요. 




   이후 공백기 동안 배우로서의 길을 고민하다가... 차인표의 권유로 그가 몸담고 있던 해외 NGO 스위스 본사에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그녀의 인생을 완전히 변화시키는 계기가 되었는데... 이후 '분노의 질주' 오디션에 도전하였으나.. 아쉽게 탈락하고.. '마르코 폴로'의 영화와 '어벤져스'로 대박이 터지게 된 것이죠. 




   그녀가 미국에서 좋은 활약을 할 수 있었던 계기는 어릴적부터 미국에서 생활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해외 주재원으로 근무하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해외에서 많은 생활을 하였고... 이로 인해 영어 실력이 상당해 진 것이죠. 




   당시 토익 만점을 받기도 하였고... 인턴 기자로도 활동... 주짓수를 배워 운동도 잘하는 그야말로 재색을 겸비한 배우인 듯 하네요. 헐... 다 갖추었음... 특히 과거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키가 약 177cm라고 하는데... 기럭지가 남다르네요..




   원래 '김수현' 으로 활동을 하였으나... 연예계에 동명이인이 많아서... 한동안 유리엘 이라는 예명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다시 수현으로 바꾸고... 영어권에서는 수현이라는 이름을 잘 발음을 못하다 보니... Claudia Kim으로 활동을 하고 있죠. 




   이날 전참시에서는 1주년에 함께하게 돼서 기쁘다는 출연 소감과 함께... 출연진들이 할리우드에 항상 계실것 같다는 질문에 분당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해외 작품을 할때만 미국에 간다고 답하였습니다. 




   또한 조니뎁,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과 같은 기라성 같은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들과 함께 가족과 같이 식사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할리우드 역시 특별할 것 없이... 다른 배우들을 뒷담화한다는 이야기를 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수현과 함께 등장한 매니저 심정수는... 경력 6년차로 톱 여배우들을 거쳐간 베테랑 매니저라고 하는데요. 수현의 한국 스케줄을 완벽하게 숙지하여 수현을 이끌었다고 합니다. 매니저인 심정수씨는 수현의 미국 스케줄까지 겸하고 있어.. 힘들어한다는 사실은 안비밀이라고 하네요. 




   이후 수현의 미국 일상도 함께 고개가 되었는데요. 미국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매니저를 재촉하며 빽빽한 스케줄을 소화하기 시작하였고... 자선활동 등에도 참가하였는데... 유창한 영어 실력을 마음 껏 뽑내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 수현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고요. 




   수현은 잠깐 휴식을 하는 동안... 매지저와 칵테일을 한 잔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는데... 매니저는 부족한 영어 실력으로 인해 고민을 하였고... 수현을 그런 매니저를 격려하였습니다. 또한 자신 역시 미국에 처음 왔을 때 한국인으로 너무 외롭고 힘들었다고 밝혔는데요. 매니저로 인해 큰 힘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수현씨... 미국에서 한국인 배우로!! 더 많은 작품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출처. 네이버 포탈 뉴스, 전참시 영상 캡처, 수현 인스타그램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