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 일반인 조보아가 회기동 고깃집에서 고추장 양념구이를 굽는다면?

알풀레드 2019. 2. 15. 21:23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일반인 조보아가 회기동 고깃집에서 고추장 양념구이를 굽는다면?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초로 고깃집이 등장했었죠.. ㅎㅎ 동네상권에서 장사를 하다가 대학상권으로 이동한 집이라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그말을 들은 백종원은 단박에 이분들 후회하지? 라고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에 조보아는 대학상권이 더 잘되지 않냐고... 눈 동그랗게 뜨고 질문을 하는데... 왜케 예뻐보일까요? ㅎㅎ 이에 백종원은 동네상권과 대학상권은 완전히 다르다고 합니다. 




   이번 고깃집을 장사하시는 분들은 고교동창인 부부 사장님들이라고 합니다. 촬영시작 3일 전 마지막으로 섭외를 시도했는데... 사전 인터뷰에서 여러번의 좌절 끝에 이번에 잘해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잘되지 않아서.. 상당히 힘들어하고 있었어요. 



   

   고깃집의 메뉴를 한번 살펴보면... 수제 왕갈비가 12,000원... 뼈 삼겹살이 12,000원인데요. 메뉴와 가격을 보니.. 왜 대학 상권에서 장사가 힘든지 알 것 같아요. 아무래도 대학생들은 주머니 사정이 넉넉한 편은 아닌데.. 가격대가 일단 너무 쎈 것 같네요. 




   본격적인 솔루션을 위해 백종원은 고깃집의 주력 메뉴를 주문합니다. 




   일단 갈비탕 같은 경우에는 초대박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일단 양에서 합격점... 다만 국물은 그저 그렇다는 평을 받는 고깃집... 




   그리고 육개장은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고 맛이 없다며... 빼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조언을 하고.. 각종 고기들을 맛을 보는데... 결과는 너무 평범하다는 것...




   학생들이 먹기에는 너무 가격이 비싸고... 직장이나 교수들이 먹기에는 뭔가 어설프다고 평을 듣습니다. 그렇다보니 시식 점수는.. 아쉬운 결과를...




   현재 이상태로 계속하면.. 망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은 고깃집 사장님들 역시 충분히 공감하고 메뉴를 개발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를 마지막 기회로 삼아서 정말 열심히 하겠다고 하는데요. 시청자들의 마음을 상당히 뭉클하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다음주 고깃집 사장님은 저녁 신메뉴로 고추장 양념 목살을 준비하였는데요. 신메뉴를 주문한 후 직접 양념 목살을 굽기 시작하는 백종원...ㅎㅎ 오늘따라 고기를 뒤집는 손이 상당히 바빠보이죠?




   고기는 정말 맛있다고 말하면서 백종원은... 고심가득한 얼굴로 이런 양념 목살에 대한 어려운 점을 설명해줍니다. 아무래도 양념이 타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야 하기 때문에 초보들이 굽기에는 힘들고... 사장님은 사장님데로 손이 많이 가고..




   그리고 조보아가 등장!!! ㅎㅎ 백종원이 구워놓은 양념 목살을 한점씩 드시고... 조보아에게 직접 한번 구워보라고 시킵니다. ㅎㅎ




   백대표와 다르게... 고기를 굽자마자.. 중간 부분을 태워버리는 보아씨!!




   나름 금손이라고 자부하던 조보아가 구운 양념 목살은... 폭망!!! ㅎㅎ 하지만.. 백대표는 그만큼 굽는 법을 잘 알기 때문에... 잘구워졌지만.. 일반인의 대표로 조보아가 구웠던 양념 목살은 그만큼 많이 태워먹어버렸죠. 고기집 사장님에게 잘못된 점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주기 위해 이런 선택을 한 것 같아요. 




   ㅎㅎㅎ 편집좀 해달라고 말하는 조보아.. ㅎㅎ 정말 매력이 넘칩니다^^




   스스로 구운 고기를 먹고.. 영혼 없는 표정 시전... ㅠ.ㅠ...




   고추장 양념 목살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생각해보라고 권하는 백대표... 손님 입장에서 생각해서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을 합니다. 




   그렇게 백종원은 다시한번 고깃집 사장님들께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한 시간을 주고.. 다음 집으로 향하는데요.. 과연? 고깃집 사장님들은 어떤 메뉴를 다시 개발을 하게 될까요? ㅎㅎ



<출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영상 캡처>


2019/02/07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컵밥집 소개 및 솔루션 시작!! 시식단의 평가는?

2019/01/24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11번째 골목식당 동대문구 회기동 벽화골목 참가자(피자집, 고깃집, 닭요릿집) 살펴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