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전북:) 맛집&디저트

[전북/군산] 간장 게장(꽃게장) 백반 추천 맛집:) 한주옥

알풀레드 2019. 2. 3. 21:20
반응형

[전북/군산] 간장 게장(꽃게장) 백반 추천 맛집:) 한주옥



   군산 여행 중 찾아갔던 간장 게장 맛집 한주옥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군산은 바닷가를 접하고 있는 도시로 꽃게장과 대하장 맛집이 유명한데... 그중 한주옥이라는 식당을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지체없이 한주옥으로..^^




   한주옥은 4가지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꽃게장정식(22,000), 곷게장백반(17,000), 대하장정식(17,000), 대하장백반(12,000)으로 구성되어있고, 꽃게장정식과 백반의 차이는 꽃게장, 생선탕, 생선회는 기본에 아귀찜이 들어가있느냐.. 없느냐... 차이입니다.^^. 대하장정식과 백반 차이 역시 아귀찜이 포함되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번에 저희는 두 테이블로 나눠서 꽃게장백반과 대하장백반을 주문했어요^^ 전라도 백반답게 밑반참은 푸짐하게 나옵니다. 



   간장게장을 먹으면 ㅎㅎ 왜 밥도둑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 대하장 역시..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ㅎㅎ 다만 경북쪽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매운탕.. 얼큰한 탕을 좋아하는데.. ㅎㅎ 이 곳에서 맛본 생선탕은 좀 간이 밋밋한 점이 아쉬웠네요. ㅎㅎ 물론 지역색이니깐.. ㅎㅎ




   백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돌솥밥이죠.. ㅎㅎ 꽃게장과 생선탕 그리고 밑반찬으로 한끼!! 뚝딱!! 만족할만한 식사였네요^^




   군산에서 좀더 여러 음식을 먹고 싶었으나.. 아쉽게 딱 한 곳만 들렀는데.. 한주옥 만족할만한 식사였어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