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이광수, 이선빈 런닝맨을 인연으로 5개월째 열애 중!!

알풀레드 2018. 12. 31. 12:01
반응형

이광수, 이선빈 런닝맨을 인연으로 5개월째 열애 중!!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두사람은 2016년 SBS 런닝맨에서 첫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MBC 라이오 스타에서도 이 광수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어... 뭇 팬들은 이광수를 부러워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선빈은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데뷔한 이후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에 응시해 걸그룹 JQT의 새 멤버로 영입되었으나.. 정식 활동없이 해체가 된 아픔도 있네요. 




   이후 교복 모델, 중국 드라마, OCN 자체 드라마 등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지내왔으며... 한 인터뷰에서는 어릴 적 가난해서 안 해 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마 이런 면에서 이선빈의 털털한 성격과 매력이 드러나는 것은 아닐지? 


 


   반면 이광수는 연기자이지만.. 예능인으로는 현재 거의 정점을 찍고 있죠. 특히 이광수의 히든 프로그램은 뭐니뭐니해도.. 런닝맨입니다. 성격은 붙임성이 좋아서 인맥이 상당한 마당발이라고 합니다. 




   초기 이광수의 캐릭터가 빈약하다보니.. 배신자.. 약골.. 꽝손 등으로 이미지를 구축해갔으나... 적극적인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이제는 앞선 이미지보다는 이광수의 캐릭터 성이 강렬해졌습니다. 특히 여 게스트와 함께 좋은 케미를 많이 만들어내었는데.. 대표적으로 전소민이 있죠. ㅎㅎ 꿀밤!!!은(?) ㅋㅋ




   현재는 영화, 드라마, 뮤비, 방송, 다큐, 라디오, CF 등을 가리지 않고.. 이광수 전성시대라고 불릴만큼..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선빈과 이런 알콩달콩한 열애소식이 참 방갑게 느껴지네요. ㅎㅎ 아무쪼록 좋은 사랑 이어가면 좋겠네요.


<출처. 이광수, 이선빈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