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2018 MBC 가요대제전] 화려한 라인업 대공개!!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총 출동!!

알풀레드 2018. 12. 29. 18:49
반응형

2018 MBC 가요대제전! 화려한 라인업 대공개!!




   2018년 12월 31일.. 한해 마지막 날... '2018 MBC 가요대제전: The LIVE' 가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8시 45분부터 개최됩니다. 이미 지난 25일에 열린 SBS 가요대전과 28일 열린 KBS 가요대축제 이후 마지막으로 열리는 가요무대인만큼 그 기대감 역시 시청자들 사이에서 커져가고 있는데요. 


   


   올한해 마지막 가요무대인 가요대제전에서는 어떠한 가수들이 출연을 하게 되는지 그 화려한 라인업을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




   이번 가요대제전에는 출연하는 가수만 해도... 47명의 팀(솔로 가수 포함)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하니... 엄청날 것 같네요. 




    또한 2018년을 화려하게 빛낸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총출동하며 그동안 보지 못한 특급 콜라보와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SBS 가요대전이나 KBS 가요대축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 같은데요. MBC 가요대제전의 1부 무대는 '키워드'를 소주제로 올 한해 가요계를 휩쓸었던 핫한 키워드들을 다양한 라이브 무대로 되짚어 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복면가왕'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던 환희와 선우정아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나 혼자 산다'로 화제를 모았던 화사와 노라조가 어떠한 프로그램에도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무대로 관객과 호흡할 것이라고 하네요. 기대지수 상승!!!




   또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K-POP의 제왕 동방신기!!! 가 레전드급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는 동방신기의 신곡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며 후배들의 커버 무대로 기대감이 엄청나게 상승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렁큰 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및 20주년을 기념하여 준비된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올해 평양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백지영과 후배 가수의 특별한 듀엣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부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엑소와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원이 총 출동 하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앞서 KBS 가요대축제와 SBS 가요대전은 팬들사이에서 엑소와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피날레 무대에 대한 신경전이 상당하다 보니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2018/12/27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vs 엑소(EXO)..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는 이유! KBS 가요대축제 피날레는 누가?

2018/12/27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가요대축제] 화려한 라인업.. 큐시트 불법 유출.. 방탄소년단 vs 엑소 피날레는 누구?

  

   역시 이번 가요대제전에서도 논란이 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오죽하면 KBS 가요대축제의 피날레 무대는 김연자와 전 출연진으로 마무리를 했을지...




   이어서 에이핑크(Apink), BTOB, GOT7, iKON, MONSTA X, NCT DREAM, Stay Kids(스트레이 키즈), THE BOYZ, WINNER(위너),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빅스, 선미,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페션 라인업으로는 비지, 바이브, 벤, 볼빨간사춘기, 윤미래, 홍진영이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한 제작진의 배려겠죠? ㅎㅎ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상암 MBC/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삼원 생준계로 진행되는 2018 MBC 가요대제전:The Live는 노홍철, 윤아, 민호(SHINee), 차은우(아스트로)가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MC 중 특히 윤아는 4년 연속 가요대제전 MC로 발탁되면서 다시 한 번 '가요대제전 안방마님'이라는 타이틀을 이어가게 되었고, 역대 '쇼! 음장중심' MC 중 가장 에너지 넘치는 노홍철과 최장기간 MC 자리를 지켰던 민호 그리고 1년5개월 동안 차MC로 활약하며 진행 실력을 선보인 차은우까지... 이들의 진행 솜씨를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The Live 콘셉에 맞춘 4 MC가 직접 준비한 특별한 오프닝 무대가 준비되면서 관객들에게 어떠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지? ㅎㅎ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번 연말 윤아를 안보면 정말 서운할 것 같다. 역대급 라인업이 기대가 된다라는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연말 야심차게 제작한 '2018 MBC 가요대제전: The Live' 꼭 라이브로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출처. MBC 가요대제전 사진, iMBC 기사, 각 해당 가수 홈페이지 참고>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가요대축제] 'SM The Greatest' 소녀시대, 레드벨벳, 엑소, NCT, NCTU 등의 화려한 무대!!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가요대축제] JYP of ALL Time.. 갓세븐, 트와이스, 데이식스, 스키즈 등 2부 피날레 역대급 무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