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열혈강호:) 연재 소개!

열혈강호 658화, 소지주 풍연에게 향하는 천음마녀 갈뢰!

알풀레드 2023. 6. 15. 23:29
반응형

6월 15일 열혈강호 658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지난화에서 한비광과 자하마신의 치열한 대결이 진행되고 있는 중에 천음마녀 갈뢰는 두 사람의 대결 현장으로 걸어 나왔는데요. 갈뢰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출처. 열혈강호

 

반응형

 

이번 658화에서 갈뢰가 어디론가 향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자 자하마신은 매우 분노하면서 어디로 가느냐고 묻습니다. 이에 갈뢰는 내 새끼를 보러 간다고 답합니다. 이 곳은 자신의 전장인데.. 감히 자신을 무시하고 이곳을 통과할 생각이냐고 협박을 하는데요. 갈뢰는 자하마신에게 한 줌의 인간성이라도 남아 있을 줄 알았으나 부하들에게 하는 짓을 보고 더 이상 자신이 기대하는 존재가 아닌 것을 알았다고 답합니다. 

 

 

자하마신은 갈뢰에게 만약 한 발자국이라도 움직인다면 공격하겠다고 경고하고.. 갈뢰는 어미의 원한이 어떤 건지 보여주겠다면서 반격을 하려고 하죠. 두 사람의 살기로 긴장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하마신은 주변의 눈치를 살핍니다. 아마 갈뢰를 공격한다면 신지 무사들의 사기가 떨어질 것이고... 묵령 역시 분열을 할 것으로 예상되어 한수 접습니다. 

 

출처. 열혈강호

 

갈뢰는 무림 진영으로 이동하면서 한비광에게 끔찍한 인연이지만 남처럼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원한다면서 소지주가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던 중 천마신군에게 목례를 올리는데요. 소지주가 있는 곳에 도착한 갈뢰는 눈물을 흘립니다. 

 

 

소지주 풍연을 보고 이제 자신이 지켜주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한비광은 자하마신에게 공개적으로 버림을 받은 것 아니냐고 도발하고... 자하마신은 아직까지 자신을 놀릴 여유가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면서 이성을 잃은 듯 공격을 날립니다. 과연 갈뢰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다음 659화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