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기타:)

30대 음주운전 여배우 38살 진예솔로 밝혀져

알풀레드 2023. 6. 13. 14:12
반응형

최근 연예계에는 참 많은 사건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날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배우 박수련 씨의 이야기와 아프리카 인기 BJ아영의 사망, 금일 BJ 임블리의 극단적 선택까지 발생을 하였는데요. 금일 30대 여배우가 음주운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반응형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된 30대 여배우는 진예솔로 밝혀졌습니다. 사고 경위를 살펴보면 12일 오후 10시 30분쯤 서울 올림픽대로 하남 방향으로 달리다 가드레일을 두 차례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는 등 음주 운전이 의심되는 운행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한 운전자가 진예솔이 운전하는 차량을 경찰에 신고한 뒤 뒤쫓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신고 30분 만에 고덕동 한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 운전석에 잠든 채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진예솔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음식점에서 음주를 했다고 하네요.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진예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먼저, 이렇게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공인으로서 저의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욱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는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하였습니다."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이어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도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한편, 진예솔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85년생 38살의 여배우지만 상당히 동안의 배우로 연기력이 나쁘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어 다양한 드라마에 주조연으로 출연해 왔는데요. 음주운전으로 인해 많은 것들을 포기하게 되었네요. 최근 비켜라 운명아, 찬란한 내 인생, 오늘의 웹툰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내일도 복숭아에 출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진예솔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