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사회:)

대구 얀센 백신 접종 30대 남성 사망

알풀레드 2021. 6. 13. 15:38
반응형

대구에서 코로나19 얀센 백신을 맞은 30대 남성이 접종 사흘 만에 사망하였습니다. 13일 보건당국과 대구시 등에 따르면 지난 10일 대구 수성구의 한 의원에서 얀센 백신을 접종한 A 씨가(38)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PIXABAY 백신 이미지 참고>

 

A 씨는 접종 첫날 몸살 기운을 보이고 발열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다음날 발열 증상은 호전 됐으나 혈압이 계속 떨어져 가족들은 12일 A 씨를 대학병원 응급실로 옮겼다고 하네요.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수액과 진통제 투여 등 치료를 받았지만 오전 3시쯤 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대구 30대 남성 접종 후 사망으로 신고되었으며, 기저질환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보건당국은 얀센 접종과 A 씨의 사망에 연관성이 있는지 조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족은 A 씨가 혈액 관련 질환으로 치료를 받은 적이 있지만 병원에서 완치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백신 접종 후 건강 상태가 나빠진 만큼 백신과 사망 사이의 연관 관계가 밝혀지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유족 입장에서 마른 하늘에 날려락을 맞은 기분일 것 같네요. 저두 지난 11일 얀센 접종을 하였는데... 정말 불안감 가득한 마음이었는데.. 다행히 이상증세는 없었습니다. 그것만으로 감사할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