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기타:)

동상이몽, 김재우 조유리 부부 합류, 나이, 인스타그램, 직업

알풀레드 2020. 8. 2. 22:08
반응형



   개그맨 김재우와 아내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습니다. 김재우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로 유명한데요. 무료 SNS 인스타그램(@kumajaewoo) 팔로워 수가 188.8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 조유리와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살 터울로 김재우의 나이는 42살, 조유리는 40세라고 하네요.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일상 생활속 모습을 살펴볼까요? 





   등장부터 부부는 두 손을 꼬옥잡고 서로를 칭찬하며 어디론가 향하고 있습니다. 두근반 세근반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기 위해 입성하네요. 





   촬영 전 아내의 코에 뭔가 묻은 것을 보고 자연스럽게 떼주는 김재우... ㅎㅎ 연예 3년 결혼 8년 차의 부부이지만 아직까지 신혼같은 생활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본격적인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두 부부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소개가 됩니다. 은행을 다니던 조유리는 개그맨 김재우를 만난 후 결혼할 당시 진짜 결혼하나 싶었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여기 앉아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제 개그맨과 결혼한 사실을 실감한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재우는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웃찾사 개가수 '나몰라 패밀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몰라 패밀리의 성공 이후 개그맨으로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며 각종 예능까지 섭렵하며 김재우 전성시대를 열고 있죠. 



 

 



   특히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1명의 팔로잉이 눈에 띄는데... 유일한 1명이 아내라고 합니다^^ 김재우는 '남자의 길'이라는 단어로 조유리와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13년 3월 3일 두 사람은 부부의 인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장에 동료 개그맨들이 와서 유쾌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축복받은 사람인 것 같아요.





   김재우에게 조유리는 '현명하고 자신을 이끌어주는 멘토이자 최강의 빌런이자 가끔은 사랑하는 딸이자 여친인 굉장히 복합적인 존재라고 합니다.' ㅎㅎ 빌런;;; 반대로 조유리에게 김재우는 '초등학생 5학년... 알건 다 아는데 말 잘안듣는 베스트 프랜드이자 굉장한 용감한 남자'라고 하네요^^





   본격적인 스타 부부의 일상이 공개가 됩니다.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김재우... ㅎㅎ 몸에 열이 많아서 더위를 식히기 위해 배게를 안고 잔다고 합니다. 





   평소 은행일을 하던 습관이 남아 있는 조유리는 일찍 일어납니다. 반면 김재우는 늦잠을 자고 있는데... 식사를 하기 위해 다정하게 남편을 깨우는 아내...ㅎㅎ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는 부부의 모습인 듯 하죠? 남편을 깨우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공중 부양-0-ㅎㅎ 너무 귀여운 모습이네요. 





   꽁양꽁양 잠에서 깬 김재우, 조유리 부부... 두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행복 하우스가 공개가 됩니다. 





   김재우는 아내의 건강 검진 결과 건강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 운동을 함께 하기로 결정을 하였답니다. 그렇게 아내 조유리의 운동을 코칭합니다. ㅎㅎ 이어 식단 관리 까지... 정말 스윗한 남편이네요. 





   식사 후 ㅎㅎ 본격적인 SNS 관리를 위한 쇼 타임!!ㅎㅎ 아내가 구입한 옷을 직접 입어보는?? 남편;;;ㅎㅎ 앞으로 펼쳐질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행복한 이야기... 기대가 됩니다^^





<출처.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영상 참고>


2020/08/04 - [★☆방송리뷰☆★/기타:)] - 김재우, 조유리 아기를 잃은 사연 공개! 아들과 함께한 14일!!

2020/08/03 - [★☆연예정보☆★/기타:)] - 김재우 조유리 부부, 아기를 잃은 사연 공개(아들 심장병, 유산?)

2019/04/03 - [★☆생활뉴스☆★/연예:)] - 개그맨 김재우... 인스타그램에 아내 조유리와 겪은 근황 글 게시.. '아기'에게 무슨 일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