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의 홍탁집 근황?

알풀레드 2019. 12. 27. 12:31
반응형



   지난 25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편은 겨울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꾸며져 시청자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겨울특집 첫 번째 편은 포방터 시장의 돈까스(돈가스)집의 사연을 담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하기도 하였는데요. 돈까스 사장님의 힘으로 어쩔 수 없는 요인에 의해 백종원 대표의 도움을 받아 제주도에서 새로운 꿈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죠. 




   포방터 시장 돈까스 집의 사연이 끝난 이후 25일 방송될 예정인 홍탁집 기습방문 편이 공개가 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홍탁집 사장님이 나태해졌다는 소문이 돌았고... 백종원 대표는 기습방문하여 나태해진 것 같다는 쓴 소리를 들었는데요. 




   또한 최근에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에게 답장을 하지 않았다며... 화가 나서 답장을 하지 않았다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과연? 홍탁집에는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본편의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2018년 11월 15일 포방터 홍탁집... 당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식당 중 한 곳이었죠. 백종원의 도움으로 여러가지 솔루션을 받은 후 초심을 지키겠다는 각서를 쓰면서 다짐을 하였는데요. 




   당시 각서의 내용을 요약하면... 1년안에 나태해 질 경우 백종원이 가게를 위해 지불해 준 모든 비용의 다섯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상하겠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11월 15일 날 자정에 톡방을 폭파하겠다고도 약속하였구요. 

 


   

   1년 뒤에 가게를 찾아와달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홍탁집 사장님... 결의에 찬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1년 후... 다시 포방터를 찾은 백종원과 제작진... 




   시작부터 강하게 날리는 백종원... ㅎㅎ 선배로서 이야기를 하는데 절대 각서를 쓰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ㅎㅎ 1년당안 잠을 못잤다며 너스레를 떠는데요.. 주변을 빵빵 터뜨립니다. ㅎㅎ




   어쩔때 해외 촬영을 간 백종원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해외 시간으로 6시에 문자를 보냈는데... 해외 갔다는 이야기를 안 하고 가서... ㅎㅎ 한국 시간으로 새벽에 홍탁집 사장님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ㅎㅎ 당황했겠죠? 호랑이 같은 선배님이 새벽에 연락을 하니.. 더욱 긴장할 듯!!ㅎㅎ




   그리고 오늘 딱 1년이 되는날... 각서가 만료되 됩니다. 이에 포방터 시장 돈까스 집 방문화 함께 홍탁집을 방문할 예정인데요. 




   마침 촬영 날 홍탁집 사장님이 카톡 보고를 하는데요. 그동안 스스로 변화하기 위해서 노력한 흔적이 백종원의 휴대폰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인증 사진을 보던 정인선은 뼈 있는 한마디를 던집니다. 순간 ㅎㅎ 또 빵 터졌어요. '대표님 왜 답장을 안해주세요? 라는 말에용^^ 이에 진심 ㅎㅎ 화난 목소리로 운동을 안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본래 출퇴근 및 재료 관련 인증샷과 함께 운동 인증샷을 보내주기로 했는데... 최근에는 운동이 뜸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다이어트 했던 몸무게가 초심으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0-ㅋㅋ..




   그리고 실물 사장님을 만나러 가는길... 만감이 교차하는 긴장된 표정으로 홍탁집을 방문하는 백종원... 




   브레이크 타임 직전 가게는 점심장사 막바지입니다. 식사 중이시던 손님께 양해를 구한 후 본격적인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예고되지 않은 백종원의 등장에 사장님... 많이 당황해 보이죠? ㅎㅎ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 가장 먼저 각서를 가져와서 오늘 1년 째 되는 날이라 각서가 종료된다고 말합니다. 




   이어 내 눈을 똑바로 쳐다봐... 라는 말과 함께 나태해진 것 같다는 쓴 소리를 하는 백종원... ㅎㅎ 사장님의 동공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이어 운동을 하면서 살이 더 찌는 사람이 어디 있냐고 말합니다. ㅎㅎㅎ 지난 해 사진을 비교하면서 보여주는데... 정말 살이 많이 졌네요. ㅎㅎ




   이어서 예고편에서 답장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마치... 영업 측면에서 초심을 잃어버려서 백종원이 화를 낸 것 같이 편집을 하였는데요. 실제로 보니..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님의 건강을 걱정해서 화를 내었던 것이네요. 진짜 본 방송을 보면서 편집 내용에 대해서 욕할뻔 했어요. 진짜 악마의 편집 같은 느낌이... 뭐 크게 보면 운동 역시 약속을 한 것이니... 




   백종원의 말 한마디... 한 마디에 정말 진심이 담겨져 있는 것아서... 영상을 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제 1년이 되었기 때문에... 선배로써... 혹은 삼촌으로서 마지막 당부의 말을 전합니다. 




   1년동안 백종원과의 약속을 잘 지킨 사장님... 하지만 백종원의 꾸준한 관리와 감시가 있었기 떄문에 가능한 것인데요. 이제 백종원은 감시하지 않는 상황에서 스스로 모든 것을 결정해야할 때입니다. 마치 새끼가 알을 깨고 나온 느낌이겠죠?




   특히 뼈있는 조언을 하는데요. 요리사로써 정말 많은 경험을 한 백종원... 특히 최근 포터방 시장의 돈가스 집의 이야기를 조금 빗댄거 같은데요. 방송에 출연한 후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고 격려와 응원을 받으면... 때로는 사랑을 받은 만큼 부러움의 대상이 됩니다. 




   그러다 보면... 누군가 헐뜯고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소문이라는 것이 매우 무섭다고 하는데요. 현재 홍탁집에 대한 루머도 그에 속하는 것 같아요. 




   현재 홍탁집의 루머는 다음과 같아요. 1. 1년동안 돈을 벌어서 외제차를 샀다? 2. 수시로 가게를 비운다? 3. 골목식당 촬영일 매주 목요일은 자리 비움? 4. 연애 중? 이 네가지에 대한 루머가 돌았다고 합니다. 




   이에 홍탁집 사장님은 네 번째... 여자친구가 있는 것은 맞는데... 이외에는 다 아니라고 해명을 합니다. 정말 이런 사람들을 보면 이해를 할 수 없어요. 다른 사람들이 추락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 정말 무서운 사람들인 듯 합니다. 




   이에 마지막까지 조언을 아끼지 않는 백종원... 




   마지막으로 일상이자 습관이 된 인증사진... 백종원은 단톡방을 나가면서 홍탁집 사장님의 새로운 한걸음을 응원해줍니다. 감동... ㅎㅎ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다는 말에 하지맛!! 이라고 깨알 같은 웃음을 전해주며 홍탁집 기습방문 편이 마무리됩니다. ㅎㅎ 진짜 백종원의 애정이 가득한 화였던 것 같네요. 다만 예고편 편집은... 



<출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영상 참고>


2019/12/25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 거제도 지세포항 기습점검 예고!

2019/12/24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포방터 시장 돈까스집 - 연돈 '제주도 돈가스 성지로 만들 것'

2019/12/19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돈가스(돈까스) 집이 제주도로 간 이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