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스포츠:)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영상!!

알풀레드 2019. 12. 8. 11:19
반응형



   손흥민이 만들어 낸 '환상의 골' 영상이 공개되면서 축구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8일 영국 런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번리에 5-0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날의 승리로 토트넘은 6위에 올라섰고, 손흥민은 7도움으로 리그 단독 2위를 질주하게 되었죠. 경기 시작 5분 만에 침착한 패스로 해리 케인의 골을 도왔습니다. 이어 수비수 4명 사이를 뚫고 들어간 루카스 모우라의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 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의 '환상의 플레이'가 펼쳐졌는데요. 전반 30분 얀 베르통헌의 패스를 받아 토트넘 페널티 박스부터 질주하기 시작한 손흥민... 7명의 번리 수비수가 밀착 마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약 70m 거리를 질주한 손흥민은 번리의 골키퍼 닉 포프의 수비를 뚫고 침착하게 마무리 슈팅을 날리며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정말 소름이 돋을만큼 엄청난 플레이를 보여주었네요. 



 

   손흥민이 골을 기록하는 순간 토트넘 스타디움의 6만 여명의 관중은 일제히 기립박수를 보냈답니다. 정말 자랑스럽네요^^




   70m를 11초만에 주파한 손흥민은 리그 5호 골이자 시즌 10호골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현지 중계진뿐 아니라 각계의 축구인사들은 손흥민의 골에 찬사를 보냈다는데요. 특히 영국축구의 대부로 불리는 게리 리네커는 내가 본 골 중 최고라며 극찬했답니다. 




   동료 해리 케인은 손흥민의 골이 의심할 여지 없이 오늘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했으며, 감독 무리뉴도 손흥민은 호나우두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은 경기가 끝난 후 케인에게 평점 10점의 만점을 주고, 손흥민에게 평점 9.3점을 주었답니다. 손흥민의 평점은 토트넘에서 두번째 이자 양 팀 통틀어서 두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게 되었네요. 




   시즌 10호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4연속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투표로 선정하는 킹 오브 더 매치에도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손흥민은 1만5천876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54%를 기록하며 2골 1도움을 기록한 케인 27.4%을 따돌리며 이날 경기 최고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앞으로도 손흥민 선수가 승승장구를 해주면 좋겠군요^^




<출처. 포털 뉴스 내용 및 손흥민 인스타그램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